지금 우리가 애플 마틴의 이름을 기억해야 할 이유
최근 핫하게 떠오른 셀럽 2세 애플 마틴은 자신을 세상에 내보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지금 그녀가 주목받는 이유는 단순히 기네스 팰트로와 밴드 콜드플레이 크리스 마틴의 딸이기 때문만은 아닐 겁니다.

밴더빌트 대학교 4학년인 애플 마틴은 최근 내슈빌 캐너리 홀에서 밴드 제이드 스트리트(Jade Street)와 함께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녀의 데뷔 무대였죠. 화이트 캐미솔에 로우 라이즈 블랙 미니스커트, 롱부츠를 착용하고 무대에 선 그녀의 모습은 이미 록 스타와 다를 바 없었습니다. 헝클어진 금발까지 완벽했어요.
이번 무대에서 애플 마틴은 오는 28일 발매될 록 발라드 ’Satellite’를 불렀습니다. 크리스 마틴은 무대와 가까운 곳에서 딸에게 열띤 응원을 보냈습니다. 애플 마틴이 갑자기 노래를 발매하기로 한 건 아닙니다. 그녀는 이전부터 음악에 관심을 보여왔거든요. 앞서 콜드플레이의 노래 ‘Somebody Go’, ‘feelslikeimfallinginlove’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습니다.

애플은 지난해 파리 르 발 데 데뷔탕트에서 얼굴을 알린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셀프 포트레이트 브랜드 앰배서더로 합류하고, 엄마 팰트로와 함께 갭(GAP) 캠페인 촬영을 했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애플 마틴의 이름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대학교에서 연극을 한 그녀는 졸업 후 연극과 영화를 해보고 싶다는 바람도 드러냈는데요, 음악 활동까지 겸한다면 스타로 성장하는 건 시간문제겠죠.
최신기사
- 포토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짜증 나게 가깝고 슬프도록 먼 가족이란 존재에 관하여 ‘러브 미’
2026.01.10by 이숙명
-
아트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는 심미안, '로버트 리먼 컬렉션'
2026.01.23by 하솔휘
-
셀럽 뉴스
송지오 패션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성화
2026.01.22by 오기쁨
-
패션 화보
보그 포토 스튜디오 #2 외국인 근로자 7명이 발견한 새로운 한국의 초상
2026.01.29by 류가영
-
뷰티 트렌드
운동하면 보톡스 효과가 저하될까?
2026.01.21by 김주혜, Morgan Fargo
-
아트
입장 바꿔 행성적으로 사유하기
2026.01.29by 김성화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