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미국 ‘징글볼’ 무대 서는 헌트릭스!

2025.10.23

미국 ‘징글볼’ 무대 서는 헌트릭스!

올해 최고의 화제작인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인공, 헌트릭스(Huntr/x)의 노래/랩 파트를 맡은 이재(EJAE),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가 미국 연말 축제 징글볼(Jingle Ball) 무대에 오릅니다.

Netflix

미국 대표 라디오 채널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 따르면, 현지 시간으로 12월 5일 로스앤젤레스 인튜이트 돔에서 열리는 2025 징글볼 무대에 헌트릭스 멤버들이 오릅니다. 이들이 공개된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죠. 징글볼은 아이하트라디오가 매년 연말 개최하는 음악 축제로,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되는데요. 헌트릭스는 12월 25일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리는 징글볼 무대에도 함께합니다.

@ejae_k

헌트릭스는 얼마 전 NBC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도 출연해 멋지게 라이브 무대를 소화해 화제를 모았죠.

넷플릭스에서 역대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라는 기록을 세운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음악으로 악귀를 물리치는 퇴마사이자 K-팝 걸 그룹 헌트릭스의 활약을 그렸습니다. 작품의 인기와 더불어 헌트릭스의 노래/랩 파트를 소화한 이재,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의 인기도 높아졌죠. 헌트릭스는 징글볼 공연을 통해 혼문을 완성할 수 있을까요?

포토
Netflix,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