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시카 알바에게 찾아온 새로운 로맨스, 대니 라미레즈

2025.10.28

제시카 알바에게 찾아온 새로운 로맨스, 대니 라미레즈

로맨틱한 여름을 보낸 제시카 알바가 마침내 새로운 로맨스를 공식화했습니다. 그의 연인은 배우 대니 라미레즈! <탑건: 매버릭>의 ‘팬보이’,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의 팔콘을 떠올려보세요.

Getty Images

알바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라미레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두 사람이 호주 바이런 베이에서 함께 손을 잡고 있는 뒷모습이 담겼죠. 알바는 현재 호주에서 차기작 <The Mark> 촬영에 한창인데요, 라미레즈가 그녀를 보기 위해 호주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jessicaalba

알바는 지난 1월 캐시 워렌(Cash Warren)과 17년 동안 이어온 결혼 생활을 마무리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7월 라미레즈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주목받았죠. 연애 초반에는 알바가 그 사실을 비밀로 유지하고자 했지만, 멕시코에서 로스앤젤레스로 돌아가는 비행기에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뒤로는 당당하게 데이트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9월에는 함께 손을 잡고 뉴욕 거리를 걷거나, 2025 US 오픈 테니스 챔피언십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됐죠. 한 소식통은 <피플> 인터뷰에서 “알바는 라미레즈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자신의 삶에 대체로 거리낌이 없고, 최대한 많은 것을 즐기고 싶어 한다”고 말했죠.

Getty Images

영화 촬영과 자신의 브랜드 어니스트 컴퍼니(The Honest Company), 세 아이 육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알바. 새로운 로맨스가 더해지면서 그녀의 삶이 더 반짝이고 있습니다.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