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사 같은 체형과 금발, 이들이 풍기는 카리스마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이미지를 담아내기에 완벽했다. 의상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Both Good 태국과 한국, 두 세계를 모두 받아들이고 사랑하게 된 나띠는 이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다. 세미 매트 텍스처의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은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 #3W’. 은은한 반짝임은 ‘에버리프트 루미나이저 #00 유니버설 라이트’. 고혹적인 눈매는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02 로즈 가디스’. 장밋빛 뺨은 ‘치크 앤 아이 매치 블러셔 #03 호프풀로즈’. 입술은 ‘마이 립스틸로 쥬시 시어 립스틱 #MY 1984’.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의상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The Aesthetic 민낯에 가까운 모습으로 나타난 쥴리는 화장 안 한 자연스러운 모습도 매력적이지만 메이크업으로 변신하는 것도 즐긴다. 화장을 통해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거나 미묘하게 달라진 모습을 끄집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레드 립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마이 립스틸로 스컬프트 사틴 립스틱 #MY 2018’.
Strong Character 뷰파인더에선 이 세계에 없을 법한 눈빛을 연기하지만 현실에선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쥴리가 새로운 뷰티 룩을 제시한다. 광대뼈를 따라 ‘에버리프트 루미나이저 #00 유니버설 라이트’를 발라 생기 있게 연출한 피부가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02 로즈 가디스’로 눈두덩을 가득 채운 눈매와 대비되어 한층 도드라진다. 두 뺨은 ‘치크 앤 아이 매치 블러셔 #03 호프풀로즈’. 입술은 ‘마이 립스틸로 쥬시 시어 립스틱 #MY 1984’.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의상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Eyes in Focus 나띠의 퍼포먼스를 보면 스물셋밖에 되지 않은 그녀가 얼마나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했는지 단번에 알 수 있다. 어디든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습이야말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담고자 하는 모습이 아닐까? 나띠가 신세대의 뷰티 아이콘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이유다. 의상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Cult Classic 나띠와 쥴리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모습으로 눈부신 조명 앞에서 촬영했다. 액세서리부터 모든 부분이 완벽하게 세팅된 상태였다. 덕분에 1990년대 초 ‘잇 걸’들이 보여주던 Y2K 뷰티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고, 무결점 피부에 레드 립은 일시적으로 유행하는 트렌드가 아니라 언제나 매력적인 클래식한 룩이란 걸 이들을 통해 알 수 있다. 트윈 룩으로 연출한 레드 립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마이 립스틸로 스컬프트 사틴 립스틱 #MY 2018’. 의상과 슈즈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eace Piece 돌체앤가바나는 떠들썩한 럭셔리가 여전히 유효하다는 걸 증명한다. 음과 양이 함께하는 것과 같다. 맥시멀리즘이 있다면 미니멀리즘도 있으며, 둘 중 틀린 건 없다. 이 또한 쥴리와 나띠의 미적 가치관과 놀라울 만큼 맞아떨어진다. 베이스는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 #3W’.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이는 눈매는 ‘에버잉크 라이너 #블랙’과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03 크롬 스타’의 시너지. 두 뺨은 ‘치크 앤 아이 매치 블러셔 #01 블리스풀 모브’. 촉촉한 입술은 ‘마이 립스틸로 스컬프트 사틴 립스틱 #MY 1984’에 ‘민트 오일 립 플럼퍼’를 덧바른 것.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의상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Be Positive 보이는 아름다움이 중시되는 뷰티계에서 나띠는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중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회적인 기대에 맞추기보다는 스스로에게 솔직하고 자신의 신념에 따라 살아가는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빛의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도발적인 눈매는 ‘에버잉크 라이너 #블랙’과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03 크롬 스타’. 입술은 ‘마이 립스틸로 스컬프트 사틴 립스틱 #MY 1984’.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의상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My Way 이 업계에서는 노력과 끈기는 물론 자기 관리 능력과 용기도 필요하다. 얼굴과 몸으로 승부를 보는 만큼 비판이나 평가 대상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쥴리는 묵묵히 그녀만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다. 앙큼한 고양이 눈매는 ‘에버잉크 라이너 #블랙’으로 라인을 잡고,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03 크롬 스타’로 완성했다. 유리알 광택이 돋보이는 입술의 비밀은 ‘마이 립스틸로 스컬프트 사틴 립스틱 #MY 1984’와 ‘민트 오일 립 플럼퍼’.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Passion Players 나띠의 글래머러스한 자태와 예측 불가한 스타일링은 팔로워를 부를 수밖에 없다. 듣던 대로 열정적이고 진실한 완벽주의자답다. 베이스는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 #3W’. 빠져들 것처럼 그윽한 눈매는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01 앰버 비너스’. 두 뺨은 ‘치크 앤 아이 매치 블러셔 #02 조이풀 피치’. 입술은 ‘마이 립스틸로 스컬프트 사틴 립스틱 #MY 2018’.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Beauty Inside K-팝과 패션은 떼려야 뗄 수 없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그런데 아이돌의 뷰티는 패션보다 더 많은 걸 보여준다. 쥴리의 무결점 피부는 ‘에버라스트 파운데이션 #3W’. 아이 메이크업은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01 앰버 비너스’. 두 뺨은 ‘치크 앤 아이 매치 블러셔 #02 조이풀 피치’. 입술은 ‘마이 립스틸로 스컬프트 사틴 립스틱 #MY 2018’. 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 의상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엄마 블러셔를 몰래 쓰던 소녀에서 에스티 로더 걸까지, 데이지 에드가 존스
2026.01.08by 황혜원, Morgan Fargo
-
뷰티 트렌드
케라스타즈 새 앰배서더 데미 무어, 긴 생머리에 담긴 비밀
2026.01.14by 황혜원, Morgan Fargo
-
뷰티 트렌드
새해 새로운 변신을 위한 2026 헤어 커트 6
2026.01.05by 김주혜
-
웰니스
2주 동안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해봤더니, 이렇게 변하더군요
2026.01.16by 하솔휘, Daisy Jones
-
패션 아이템
단정하기만 했던 블라우스, 이제는 발칙하게 입어야 한대요
2026.01.14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모피 코트 이렇게 입으니 부담스럽지 않던데요?
2026.01.15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