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러브, 데스 + 로봇’ 히바로 세이렌으로 변신한 리사

2025.10.31

‘러브, 데스 + 로봇’ 히바로 세이렌으로 변신한 리사

기묘하고, 아름답군요!

@lalalalisa_m
@lalalalisa_m

31일 새로운 코스튬 의상을 입은 리사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넷플릭스 <러브, 데스 + 로봇> 시즌 3 에피소드 ‘히바로(Jibaro)’에서 세이렌으로 변신한 그녀의 모습이 놀랍습니다. 황금빛으로 빛나는 의상에 검은 단발, 큐빅으로 장식한 강렬한 입술까지 완벽한 호수의 세이렌입니다.

@lalalalisa_m
@lalalalisa_m
‘러브, 데스 + 로봇’ 시즌 3 에피소드 ‘히바로’에 등장하는 세이렌. Netflix

‘히바로’는 황금 비늘과 휘황찬란한 보석으로 온몸을 휘감은 채 호수 아래 사는 세이렌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호수 아래 있던 세이렌은 강렬하고 화려한 춤으로 사람들을 유혹하죠. 어느 날, 소리를 듣지 못하는 기사가 세이렌을 마주하게 되고, 그녀에게 황금 비늘과 보석을 얻기 위해 접근합니다. 하지만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하죠. 아카데미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스페인 출신의 애니메이터 알베르토 미엘고의 작품으로, 화려한 영상미로 호평받았습니다.

(여담으로 미엘고는 <CBR> 인터뷰에서 ‘히바로’라는 이름에 대해 “그냥 멋있는 이름인 것 같다. 왠지 이국적으로 들려서 그대로 하고 싶었다. 영화에서 우리는 실제로 히바로가 누구인지 말하지 않았는데 이 지점이 재미있게 느껴진다. 우리는 남자가 히바로일 거라고 여기지만 아마도 아닐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리사는 세이렌의 매혹적인 춤까지 직접 추면서 높은 싱크로율을 보였습니다. 세이렌이 된 리사의 유혹에 빠져들어보세요!

포토
Instagram, Netfli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