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무심코 신던 스니커즈가 이젠 주인공!

2025.11.04

무심코 신던 스니커즈가 이젠 주인공!

습관처럼 신던 스니커즈, 이제는 룩의 주인공으로 세워보세요. 드레스업하고 싶은 날, 스니커즈로 힘을 빼고 재치를 더하는 겁니다. 여유와 멋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스니커즈 스타일링, 빠르게 살펴보시죠.

@linda.sza

비대칭 스커트에 매치하기

미디스커트는 단번에 스타일을 잡아주면서, 편하게 입기도 좋은 아이템이죠. 여기에 비대칭 디테일을 더해 좀 더 멋을 부리고, 스니커즈로 여유를 더하는 겁니다. 만약 부츠나 펌프스 힐을 신었다면 너무 각 잡고 멋 부린 느낌이 나서 낯간지러운 분도 있을 거예요. 그럴 때 스니커즈가 좋은 대안입니다. 브라운 니트에 베이지 스니커즈 조합도 좋고, 백과 스니커즈 모두 버건디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Getty Images
Getty Images

양말 활용하기

양말로 스니커즈의 존재감을 배가시키세요. 색을 통일해 하이톱 스니커즈처럼 연출해도 좋고, 컬러와 패턴을 룩의 포인트로 삼아도 좋습니다. 블레이저를 원피스처럼 입은 포멀한 룩도, 화이트 스니커즈와 양말 조합과 만나니 발랄해 보이죠. 자칫 둔해지기 쉬운 패딩 룩에 ‘얄쌍한’ 패턴 스니커즈를 매치한 룩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Getty Images
Getty Images

수트 셋업에 매치하기

수트 셋업처럼 각 잡힌 아이템일수록 스니커즈의 힘이 배가됩니다. 셋업의 단단함을 부드럽게 무너뜨리면서도, 전체적으로 흐트러짐은 없어요. 미니멀한 실루엣 덕분이죠. 그동안 너무 진지한 아이템이라 피했다면, 신발이 문제는 아닌지 점검하세요!

Getty Images
María Diez
사진
Instagram, Getty Images
출처
www.vogue.m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