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킬 빌’ 최종 버전이 온다

2025.11.10

‘킬 빌’ 최종 버전이 온다

우마 서먼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화면 가득 펼쳐지는 붉은빛, 노란 보디수트! 쿠엔틴 타란티노의 영화 <킬 빌>은 많은 영화 팬들 마음속에 여전히 최고의 작품으로 자리하고 있는데요, 오는 12월 새로운 버전의 <킬 빌>이 찾아옵니다.

Lionsgate

제작사 라이언스게이트(Lionsgate)가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Kill Bill: The Whole Bloody Affair)>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는 <킬 빌 – 1부>와 <킬 빌 – 2부>를 하나로 합친 버전으로, 장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액션 영화입니다.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는 먼저 북미 중심으로 개봉할 계획인데요, 35mm와 70mm 필름 버전 특별 상영도 포함되었습니다. 이는 이번 개봉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는 지난여름 로스앤젤레스의 타란티노 소유 비스타 극장에서 특별 한정 상영됐죠.

‘킬 빌 – 1부’ 스틸 컷. Miramax
‘킬 빌 – 1부’ 스틸 컷. Miramax

<킬 빌>은 원래 단편으로 기획되고 촬영했지만, 긴 상영 시간을 소화하기 위해 두 편으로 나눴습니다. 1부는 2003년, 2부는 2004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3억3,0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죠. 타란티노 감독은 2년 후 칸영화제에서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를 처음으로 선보였고, 이후 타란티노 감독 소유의 극장에서 상영한 것 외에 공식적인 극장 개봉은 하지 못했습니다.

‘킬 빌 – 2부’ 스틸 컷. Miramax

현대 가장 스타일리시한 액션 복수극 <킬 빌 : 더 홀 블러디 어페어>! 미국에서는 12월 5일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극장 개봉 소식도 기다려지는군요!

오기쁨

오기쁨

프리랜스 뉴스 에디터

포토
Lionsgate, Instagram, Mirama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