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혹’부터 ‘재혼 황후’까지, 2026 드라마 기대작 3
가상의 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황후의 로맨스 판타지부터, 매혹적인 여인과 화가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까지,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가 2026년 출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대작 세 편을 소개합니다.
21세기 대군부인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로맨스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성희주(아이유)’는 모든 것을 가진 재벌이지만, 딱 하나 가지지 못한 것이 있으니 바로 신분입니다. 평민이거든요. 반면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 ‘이완(변우석)’도 있습니다.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진다면,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겠죠!
재혼 황후


2018년 연재된 웹소설에서 출발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동대제국의 완벽한 황후 ‘나비에(신민아)’. 그녀는 노예 ‘라스타(이세영)’에게 빠진 황제 ‘소비에슈(주지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습니다. 나비에가 이혼을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이종석)’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동대제국에 파란을 불러일으킬 나비에의 이야기는 2026년 공개됩니다.
현혹


영화 <우아한 세계>, <관상>, <비상선언> 등으로 주목받은 한재림 감독의 신작 <현혹>도 공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타트업>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수지와 김선호가 주인공으로 나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춥니다. 1935년 경성, 반세기가 넘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매혹적인 여인 ‘송정화(수지)’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윤이호(김선호)’가 신비로운 비밀에 다가서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입니다.
- 포토
- MBC, Disney+
추천기사
-
아트
내가 크리스마스에 바라는 건 오직 하나, 바로 키스뿐!
2025.12.24by 김현유, Lauren O’Neill
-
패션 뉴스
브루넬로 쿠치넬리, 인문주의 건축으로 서울에 응답하다
2025.12.17by VOGUE PROMOTION
-
웰니스
과학적으로 증명된 차갑게 먹어야 더 건강한 음식 7가지
2025.12.19by 김주혜, Desireé Oostland
-
Lifestyle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만난 LG 쿠킹 컬렉션
2025.03.27by 서명희
-
아트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꿈을 영화 같은 현실로 만드는 방법
2025.12.22by 권민지
-
아트
안녕이라 그랬어
2025.12.31by 정지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