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번째 생일 맞이한 헤일리 비버의 실용적인 파티 룩
헤일리 비버가 스물아홉 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올해는 남편 저스틴 비버와 아들 잭 블루스, 가까운 친구들과 파티를 열고 주말을 즐겁게 마무리했죠.

올해는 평소보다 조촐한(!) 생일 파티였지만, 그녀의 생일 파티 룩은 결코 조촐하지 않았어요. 반짝이는 실버 스팽글 홀터넥 톱과 라이트 워싱이 들어간 로우 웨이스트 청바지를 매치했습니다. 반짝이는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블랙 스팽글 클러치를 들었고요. 신발은 아이보리색 샌들 힐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유지했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그날의 주인공으로서 전혀 손색없는 룩입니다. (따뜻한 아우터 하나만 더한다면, 친구들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 룩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죠!)

헤일리는 주말 파티에 앞서 지난 목요일에도 이른 생일 파티를 즐겼습니다. 이날은 더 과감한 룩을 입었는데요. 베르사체 2002 가을/겨울 컬렉션의 블랙 가죽 소재 카우걸-바이커 톱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했죠. 레이스업 오픈 백 디자인에 풍성한 프린지 디테일이 인상적인 톱으로, 블랙 플레어 팬츠와 아찔한 힐, 커다란 다이아몬드 스터드 이어링을 매치했습니다.

헤일리는 생일 셀피에서 아이폰 17 프로 시리즈를 위한 ‘펩타이드 립 틴트 케이스’를 은근슬쩍 보여주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신제품 출시가 머지않은 것 같군요!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겨울엔 흰 셔츠 말고 보들보들 이 셔츠!
2026.01.07by 황혜원, Chloé Castanheira, Chloé Versabeau
-
라이프
수면의 질과 음모론의 관계
2025.03.13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2026년을 휩쓸 신발은 다이애나가 10년간 신었던 그 슈즈
2026.01.06by 황혜원, Nuria Luis
-
엔터테인먼트
불편한 것들을 불편하지 않게 얘기할 수 있을까? ‘프로보노’
2025.12.26by 이숙명
-
패션 아이템
오피스 사이렌이 웬말, 눈에 띄고 싶지 않은 직장인의 룩
2026.01.09by 하솔휘, Olivia Allen
-
패션 아이템
2026년 신발장에 넣어야 할 신발, 다시 꺼내야 할 신발
2026.01.06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