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전종서의 입술에 핀 도발적 개성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메이크업에 가장 강력하고 빠르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아름다운 개성과 도발적 감성을 지닌 배우 전종서를 위한 톰 포드 뷰티의 새로운 비전, ‘패뷸러스 립’.

뷰티 화보

전종서의 입술에 핀 도발적 개성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메이크업에 가장 강력하고 빠르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아름다운 개성과 도발적 감성을 지닌 배우 전종서를 위한 톰 포드 뷰티의 새로운 비전, ‘패뷸러스 립’.

Matte Revolution 톰 포드 뷰티의 신작 ‘패뷸러스 립’은 아름다운 개성과 도발적 감성을 지닌 현대인을 위한 컬렉션이다. 도심 속 일상을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들과 스트리트 웨어를 멋지게 착용하는 뮤즈부터 예술인, 지성인,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는 이들과 문화적 경계를 흔드는 이들까지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총 1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의상은 톰 포드(Tom Ford).

Solid to Liquid 립스틱 제형은 단단하지만 입술에 닿으면 액체처럼 부드럽게 발린다. 섹시한 블랙 레더 케이스에 담긴 이 립스틱은 끝이 날렵하게 커팅되어 입술 산이 또렷한 이들이 쓰기에 완벽하다. 또한 포도씨 오일과 캐모마일꽃 오일처럼 보습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동안 입술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된다. 입술은 톰 포드 뷰티 ‘패뷸러스 립 #5 로즈’.

Until Now 2017년 톰 포드 뷰티는 스파이시한 레더와 라벤더에 바닐라와 앰버, 아몬드가 더해진 ‘패뷸러스 퍼퓸’을 출시했다. 이후 ‘패뷸러스’ 라인 캔들도 출시했지만 이 라인을 프래그런스 카테고리 이상으로 확장한 적은 없었다. 하지만 이제 상황이 달라졌다. 톰 포드가 대표하는 ‘섹시하고 쿨한 분위기’가 ‘패뷸러스 립’에 그대로 담겼다. 입술은 톰 포드 뷰티 ‘패뷸러스 립 #F3 핑크’. 의상은 톰 포드(Tom Ford).

Slight Touch-up 전종서는 립 라인을 또렷하게 그리는 것보다 손끝으로 톡톡 두드려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느낌을 더 좋아한다. 그런 의미에서 ‘패뷸러스 립’의 혁신적인 제형은 그런 효과를 내기에 안성맞춤이다.

So Revolutionary 럭셔리 립스틱은 브랜드의 정체성과 하우스가 제시하는 세계관에 속하고 싶은 마음이 구입 이유가 된다. 제형의 완성도가 높고, 가죽 케이스는 시크하면서도 견고하다. 하지만 이 립스틱을 사고 싶은 진짜 이유는 누군가 립 메이크업을 칭찬할 때 “아, 이거요? 이름부터 ‘패뷸러스’죠”라고 답할 수 있어서가 아닐까. 그 한마디가 주는 자신감이라면 값어치는 충분하다. 입술은 톰 포드 뷰티 ‘패뷸러스 립 #F3 핑크’. 의상은 톰 포드(Tom Ford).

Quickest Way 우리 여자들은 메이크업할 때 제품과 씨름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따라서 립스틱을 처음 바를 때 얼마나 부드럽게 발리는지 가장 먼저 본다. 다행히 ‘패뷸러스 립’은 놀라울 정도로 매끄럽게 발리는 제형이다. 힘을 거의 주지 않아도 매혹적인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며, 입술에 녹아드는 느낌이다. 입술은 톰 포드 뷰티 ‘패뷸러스 립 #F3 핑크’.

Beautiful Personality “피부 톤이 밝은 편이라 립 컬러의 채도와 질감에 따라 전체적인 메이크업 무드가 많이 달라져요. 그래서 늘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데 평소에는 누드 톤으로 결을 정돈하고, 특별한 날이나 촬영 컨셉을 따르는 날은 컬러를 더해 표정에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톰 포드 뷰티 러버 전종서의 입술은 ‘쏠레이 네쥐 울트라 샤인 립 컬러 #01 피크 글래머’. 의상은 톰 포드(Tom Ford).

Super Fabulous 어떤 날이든 듣고 싶은 칭찬을 고르라면 정말 ‘패뷸러스’하다는 말을 꼽겠다. 특히 메이크업에 대한 칭찬이라면 더없이 반갑다. 하지만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완벽한 풀 메이크업 할 시간은 늘 부족하다. 그래서 몇 시간 동안 팔 아프게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완벽하게 룩을 완성해줄 제품이 필요하다. 톰 포드 뷰티 ‘패뷸러스 립’은 언급한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 제품은 톰 포드 뷰티. 의상은 톰 포드(Tom Ford).

Ultra Sensorial “어릴 때 엄마 화장대 위에 있던 붉은 립스틱이 떠올라요. 발랐을 때의 묘한 어른스러움과 설렘이,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처음 느끼게 했죠.” ‘패뷸러스 립’은 은은한 새틴 광으로 마무리되는 제품임에도 에스프레소 두 잔을 마셔도 색이 남아 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크리미한 질감의 제형이지만 입술에 착색되어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강렬한 레드 립은 톰 포드 뷰티 ‘패뷸러스 립 #F9 레드’.

Rose Confidential 톰 포드 뷰티 ‘패뷸러스 립’ 제형은 전종서의 화장대에 있는 많은 제품과 어떻게 다를까?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자. “5호 로즈 컬러의 색감 자체가 로즈 톤 베이스에 미묘한 베이지가 섞여 있어 피부 톤과 잘 맞았고, 입술 색과 잘 녹아들어 적당한 생기를 부여합니다. 전체적인 메이크업이 입술로 완성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컬러였고요.” 의상은 톰 포드(Tom Ford).

뷰티 디렉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윤지용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강인주
네일
이지희
스타일리스트
최자영
프롭
이예슬
SPONSORED BY
TOM FORD BEAUT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