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변신의 귀재, 빌리 아일리시가 시도한 단발 스타일

2025.12.04

변신의 귀재, 빌리 아일리시가 시도한 단발 스타일

빌리 아일리시는 전설적인 네온 그린 헤어 컬러부터 금발 웨이브까지, 지난 몇 년 동안 수많은 헤어스타일을 시도해왔습니다. 최근에는 검고 긴 생머리를 고수해왔죠. 이제 그녀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시도했는데요. 공교롭게도 올해 가장 트렌디한 헤어스타일 중 하나인 단발입니다.

Getty Images

최근 영화 <아바타: 불과 재>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 카펫에 등장한 아일리시를 볼까요? 어깨 길이에 끝을 거칠게 손질한 단발 스타일로 등장했습니다. 심드렁한 그녀의 눈빛과 단발의 시크한 매력이 꽤나 잘 어울리는군요.

Getty Images

이날 아일리시는 프라다 2026 봄/여름 컬렉션 앙상블로 레드 카펫 룩을 연출했습니다.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웨터와 하늘색 셔츠를 매치하고, 검은 슬랙스에 스웨이드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했죠. 여기에 안경을 착용해 단발과 어울리는 지적인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Getty Images

아일리시가 마지막으로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10월 ‘WSJ 매거진 이노베이터 어워즈(WSJ. Magazine’s Innovator Awards)’에 참석했을 때였는데요. 당시 드라마틱하게 긴 머리를 선보였죠. 머리 길이를 바꾸었을 뿐인데 이미지 변신에 완벽하게 성공했습니다. 여러분도 올해가 가기 전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다면, 단발에 도전해보세요!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