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케이티 홈즈의 기본 아이템 만루 홈런!

2025.12.09

케이티 홈즈의 기본 아이템 만루 홈런!

각자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이 모여 만루 홈런을 때렸습니다. 케이티 홈즈는 아주 노련한 감독이죠.

Getty Images

케이티 홈즈는 요즘 영화 촬영차 뉴욕 거리에 자주 출몰합니다. 직접 각본, 감독, 주연을 맡은 3부작 영화 <해피 아워스(Happy Hours)>로, 성인이 되어 재회한 연인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일상 룩을 자주 선보이더군요. 그중에서도 기본 아이템을 ‘돌려 입기’ 하는 점이 눈에 띄고요. 맞아요. 옷 잘 입는 사람들은 이렇게 기본 아이템을 잘 운용하죠.

회색 티셔츠에 체크 셔츠, 옷장에 한번 들여놓으면 몇 년은 입는 아이템입니다. 클래식이죠. 케이티 홈즈는 이 조합을 기둥 삼아 스트레이트 팬츠에 앵클 부츠, 그리고 부츠컷 진에 플랫 슈즈 조합을 번갈아 활용했습니다. 여기에 끌로에 패딩턴 백으로 포인트 주는 것도 잊지 않았고요! 티셔츠, 셔츠, 스트레이트 팬츠, 부츠컷 진 모두 어떤 아이템과 만나든 잘 어울릴 아이템이죠.

Getty Images
Getty Images

이렇게 기본 아이템만 갖춰도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우선 팬츠와 슈즈의 조합입니다. 무채색 스트레이트 팬츠에는 실루엣이 날렵하게 마무리되는 컬러 앵클 슈즈, 한결 멋 부린 부츠컷 팬츠에는 무난한 블랙 플랫으로 가는 거죠. 벨트를 더하거나 체크 셔츠를 활짝 열어 입느냐, 단정히 잠그느냐도 또 다른 재미고요.

언제나 든든할 기본 아이템 위주로 갖춰두고, 실루엣이나 액세서리를 조절해보세요. ‘뭘 입지?’보다 ‘어떻게 입지?’에 집중하는 겁니다. 케이티 홈즈처럼요!

Héloïse Salessy
사진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f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