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기다림의 끝, 엑소의 윈터 송
마침내 그룹 엑소가 돌아옵니다. 올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윈터 송과 함께!

엑소가 정규 8집 앨범 <REVERXE>로 컴백합니다. 새롭게 발표할 앨범은 2023년 정규 7집 <EXIST> 이후 약 2년 반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기대감을 더합니다. 새 앨범 수록곡이자 신곡인 ‘I’m Home’은 올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윈터 송으로,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함께하게 되어 느낀 행복과 이대로 오래 머무르고 싶은 바람을 담았죠.
돌아올 엑소는 초능력 세계관을 다시 소환합니다. ‘진정한 하나가 되는 날,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는 엑소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시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는 의미를 표현했습니다. 공개된 앨범 티저는 자신의 초능력을 믿지 못하는 멤버들이 어떠한 끌림으로 인해 ‘생명의 나무’ 앞에 다시 모이는 과정을 시네마틱하게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엑소는 데뷔 13년 차에도 여전히 탄탄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정규 8집은 다시 한번 ‘엑소의 시간’이 열릴 것을 의미합니다. 새 앨범을 위한 첫걸음으로, 엑소는 오는 14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 미팅 ‘EXO’verse’를 개최하고, 8집 앨범 수록곡이자 신곡 ‘I’m Hom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물론, 겨울이니 K-팝 대표 캐럴 ‘첫눈’ 무대도 함께요!
- 포토
- SM엔터테인먼트, 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