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센트럴 씨, 첫 단독 내한 콘서트 개최

2025.12.19

센트럴 씨, 첫 단독 내한 콘서트 개최

2026년을 기다릴 이유가 하나 늘었습니다. 영국 힙합 스타 센트럴 씨(Central Cee)가 내한 공연을 펼칩니다.

Getty Images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센트럴 씨가 2026년 3월 14일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앞서 지난 11월 ‘스포티파이 하우스 서울(Spotify House Seoul)’을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났던 그가 이번에는 첫 단독 내한 공연으로 찾아옵니다.

@livenationkorea

센트럴 씨는 전 세계적으로 핫한 영국 드릴 아티스트로, 정통 드릴 음악보다 조금 더 대중적이고 깔끔한 비트를 통해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구축했습니다. 거친 드릴의 정서에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녹여내 영국 랩에 대한 인식을 재정의했죠. ‘Wild West’, ‘Doja’, ‘Sprinter’ 등의 히트곡으로 영국 오피셜 차트에 이어 미국 빌보드 차트까지 접수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방탄소년단 정국, 더 키드 라로이와 협업한 ‘Too Much’를 발표해 주목받았습니다.

Getty Images

그는 현재 스트리트 패션 신에서 영향력 있는 아이콘 중 한 명입니다. 자신의 스트리트 브랜드 시나 월드(SYNA World)를 론칭해 엄청난 성공을 거뒀습니다. 그는 최근 나이키, 베이프 등과 특별한 협업을 선보이며 패션계에서도 입지를 굳혔습니다.

음악과 패션을 오가며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는 센트럴 씨! 마침내 한국에서 펼쳐지는 그의 첫 단독 콘서트를 놓치지 마세요.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