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2026 ‘노란 동전 모으기’ 콘서트 참여하는 K-팝 아티스트

2026.01.09

2026 ‘노란 동전 모으기’ 콘서트 참여하는 K-팝 아티스트

매년 1월, 프랑스에서는 자선 이벤트 ‘노란 동전 모으기(Le Gala des Pièces Jaunes)’가 열립니다. 프랑스 영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이끄는 병원 재단이 주최하는 행사로, 기부금은 아동 및 청소년 환자를 돕는 데 쓰입니다.

올해 ‘노란 동전 모으기’ 행사는 현지 시간으로 오는 22일,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에서 열립니다. 매년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만큼, 올해 라인업도 관심을 모으고 있죠.

@xxxibgdrgn

먼저 지드래곤이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무대에 오릅니다. 작년 공연에서 오케스트라와 함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던 지드래곤! 깜짝 게스트로 태양이 함께 무대를 꾸며 화제가 됐죠. 올해는 어떤 공연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K-팝 아티스트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입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024년, K-팝 보이 그룹 최초로 이 행사에 참여했는데요. 올해 다시 한번 함께해 의미를 더합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굵직한 해외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날 계획입니다.

지드래곤과 스트레이 키즈 외에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에이셉 라키, 퓨처 등 해외 팝 스타들도 라인업에 포함되었으며, 첼리스트 고티에 카푸숑, 피아니스트 카티아 부니아티슈빌리 등 클래식 스타들도 출연합니다.

포토
Instagram, JYP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