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드디어 베일 벗은 방탄소년단 새 월드 투어

2026.01.14

드디어 베일 벗은 방탄소년단 새 월드 투어

방탄소년단이 정적을 깨고 귀환을 예고했습니다. 새 앨범 발매와 월드 투어까지, 올해는 방탄소년단에게 어느 때보다 뜨거운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이 새 월드 투어 개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2022년 이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모두 바쁜 시간을 보내며 그룹 활동 외에 개인 앨범과 공연을 통해 각자의 스펙트럼을 증명해왔죠. 이번 월드 투어는 멤버들이 모두 국방의 의무를 다한 후 완전체로 뭉쳐 선보이는 첫 월드 투어입니다.

빅히트 뮤직

오는 4월 시작될 이번 월드 투어는 총 34개 도시에서 79회 공연으로 이뤄집니다. 4월 9일, 11~12일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를 아우릅니다. 이번 월드 투어는 K-팝 아티스트 단일 투어로는 최다 회차인데요. 향후 일본, 중동 일정이 추가될 예정이라 투어 규모는 더 커질 전망입니다. 이번 월드 투어는 360도 원형 무대 디자인을 통해 관객들에게 몰입감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월드 투어 규모에 걸맞은 연출로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은 월드 투어에 앞서 3월 20일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합니다. 완전체로는 약 3년 9개월 만의 컴백이죠. 이번 앨범에는 총 14곡이 수록되며, 팬덤인 아미(ARMY)에게 전하는 고마운 마음을 담았습니다. 그간의 여정과 고민을 투영한 이번 앨범은 ‘지금, 이 순간’의 방탄소년단을 가장 선명하게 보여주는 기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6년은 다시 한번 방탄소년단의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포토
빅히트 뮤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