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치열해질 ‘흑백요리사’ 시즌 3, 달라진 점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2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들과 인정받은 실력파 요리사들의 뜨거운 대결은 도파민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했죠. 시즌 1의 열기에 이어 시즌 2에서도 맛으로 승부하는 이들의 치열한 경쟁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쯤 되면 다음 시즌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3가 찾아옵니다. 넷플릭스는 이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시즌 3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앞서 시즌 1·2가 개인전으로 펼쳐졌다면, 시즌 3는 식당 간 대결로 경쟁 방식이 바뀝니다. 스타 셰프 백수저와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가 맞붙는 기본 경쟁 구도는 유지되지만, ‘식당 대 식당’으로 확대됩니다.
요리 장르 제한 없이, 한 식당을 대표하는 요리사 4명이 한 팀을 이뤄 출전하는 방식입니다. 개인 참가나 지인들로 이뤄진 팀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지점이 다른 동일 업장 소속은 한 팀으로 지원할 수 있죠. 각 식당의 명예를 걸고 펼쳐지는 집단전이 새로운 관전 포인트입니다.

시즌 3는 시즌 1·2의 성공을 이끈 스튜디오 슬램의 김은지 PD와 모은설 작가가 다시 이끕니다. 김은지 PD는 “시즌 2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전 세계 시청자 덕분에 시즌 3를 제작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롭게 발전된 구성과 재미로 시청자가 ‘흑백요리사’에 거는 기대를 충족하는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새롭게 돌아올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3. 더 치열해질 경쟁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포토
- Netflix, Instagram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지금 뷰티계가 가장 주목하는 성분, 펩타이드!
2025.12.29by 김주혜, Hannah Coates
-
아트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마라 마들렌 피엘러와 나눈 '실험적 오페라'에 관한 대화
2025.12.27by 김나랑
-
푸드
미식을 한층 더 품격 있게 즐기는 법, 호텔 갈라 디너 3
2025.03.19by 이정미
-
아트
멀고도 낯선 중동, 아직 그들을 만나지 못했을 뿐
2026.01.09by 하솔휘
-
뷰 포인트
2026년, 그 관습은 제발 멈춰주세요
2025.12.31by 김나랑
-
아트
엄마는 '됨'이 아니라 '되어가는 것'
2025.12.22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