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고윤정이 호흡 맞출 새 드라마는?
기대되는 드라마가 생겼습니다. 배우 구교환과 고윤정이 호흡을 맞출 JTBC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입니다.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는 잘난 친구들 사이에서 혼자만 인생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질투로 괴로워하는 남자 ‘황동만’이 평화를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으로 첫 드라마에 도전하는 구교환은 극 중 황동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동만은 영화계 모임 ‘8인회’에서 유일하게 데뷔하지 못한 감독으로, 허세로 불안을 감추며 버팁니다. 세상이 그를 바라보는 시선으로는 도태된 듯 보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단단한 인물이죠.

고윤정은 영화사 프로듀서 변은아 역을 맡았습니다. ‘도끼’로 불릴 정도로 날카로운 영화 리뷰를 쓰지만, 정작 감정적 과부하가 걸릴 때면 코피를 쏟아내며 트라우마와 사투를 벌이는 인물입니다. 동만을 통해 치유받고, 그의 ‘무가치함’을 ‘찬란한 가치’로 바꿔놓는 인물입니다.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의 해방일지>로 많은 마니아를 낳은 박해영 작가와 <동백꽃 필 무렵>, <웰컴투 삼달리>의 차영훈 PD가 의기투합해 만드는 드라마로 기대를 더합니다. 여기에 배우 오정세와 강말금, 박해준이 합세해 극에 깊이를 더할 예정입니다. 2026년 상반기 방송될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 또 하나의 인생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추후 업데이트될 소식도 놓치지 마세요.
- 포토
- 나무엑터스, MAA
추천기사
-
뷰 포인트
탈출을 위해 우아해지기로 했다
2025.12.25by 김나랑
-
아트
미야케 쇼 따라 쓰게 요시하루까지
2026.01.09by 정지혜
-
라이프
7년을 견딘 우정의 단단함
2025.03.20by 오기쁨
-
아트
반으로 뚝딱 가를 수 있는 것은 없기에, '산과 친구되기'展
2026.01.16by 하솔휘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니퍼 애니스톤이 ‘청바지의 여왕’임을 증명하는 19가지 순간
2026.01.20by 김현유, Isabella Brunner, Emily Chan
-
아트
홍은남이 작품에서 패션을 활용하는 법
2026.01.08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