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눈길 가는 미녀 유튜버 5인방

2017.12.14

by 우주연

    눈길 가는 미녀 유튜버 5인방

    “그 나물에 그 밥”이라고 인스타그램에 매일같이 등장하는 똑같은 인플루언서들이 지겨워졌나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미녀 유튜버 5인방을 소개합니다.

    신디 킴벌리(@CindyKimberly)

    평범한 10대 소녀가 눈 깜짝할 사이에 유명인으로 변신한 신데렐라 같은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봤죠? 1998년생 신디 킴벌리(Cindy Kimberly)에게도 그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A post shared by Cindy Kimberly (@wolfiecindy) on

    어려운 가정에 보탬이 되고자 시급 4달러짜리 베이비시터 아르바이트를 하던 신디. 2015년 웹캠으로 장난스럽게 찍은 사진 한 장이 저스틴 비버의 관심을 끌었고, 저스틴 비버가 “Omg who is this!!”라고 올린 SNS 포스팅엔 순식간에 10만 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그렇게 신디는 하루아침에 일약 스타가 되어버렸죠.

    A post shared by Cindy Kimberly (@wolfiecindy) on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을 마치고, 꽃길을 걷던 그녀가 유튜버로 변신했습니다.
    “아직 셀프 카메라가 어색하다”고 수줍게 말하던 신디는 ’50가지 사실’ 영상에서 자신에 관한 50가지 비밀을 허심탄회하게 쏟아냅니다.

    “암스테르담에서 태어났고, 스페인에서 자랐다. 세 살 때 미국으로 이사 왔다.”
    “스페인-인도네시아 혼혈이다.”
    “충동적으로 새긴 타투 5개가 있다.”
    “사실 운전할 줄 모른다.”


    그리고 휴가를 떠난 곳에서 촬영한 첫 번째 뷰티 튜토리얼 영상 ‘에브리데이 메이크업(Everyday Makeup)’은 단 3주 만에 170만 뷰를 기록했죠. 그녀의 시그니처, 큰 눈과 도톰한 입술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합니다.


    또한 친한 친구이자 뮤지션인 알리사 바이올렛(Alissa Violet)과 차 안에서 노래를 따라 부르는 ‘Carpool Karaoke’ 영상도 찍었답니다.

    헤일리 킴(@HaleyKim)

    아치형 눈썹이 굉장히 매력적인 소녀. 한국 태생으로 현재는 런던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이랍니다.

    코코넛 오일과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글로 메이크업(Glow Makeup)’을 완성한 그녀. 이 영상은 한 달 만에 90만 뷰를 기록했죠.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러시안 레드 룩(Russian Red Look)’ 영상에서는 맥의 ‘러시안 레드(Russian Red)’ 립스틱과 면봉을 이용해 깔끔한 레드 립을 연출합니다.


    ‘피부 관리 비법’을 묻는 팔로어들이 많아지자, 데일리 스킨케어 비법 영상을 올려주는 센스까지!

    힐러리(@Hyulari)

    언뜻 보면 한국인 같죠?

    A post shared by hillary (@hyulari) on

    “K-뷰티와 K-패션에 빠졌어요.” 캘리포니아에 사는 베트남계 미국인, 힐러리. 10대 소녀답게 요즘 가장 핫한 트렌디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합니다. 통통 튀는 개성과 친절한 튜토리얼 영상 덕분에 구독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답니다.

    걸 그룹 레드벨벳 조이의 피카부 메이크업을 따라 한 이 영상은 2주 만에 10만 뷰를 달성했으며,

    ‘오렌지 메이크업(Orange Makeup)’ 영상에서는 금방이라도 과즙이 톡톡 터질 듯한 상큼한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허니 옐로 메이크업(Honey Yellow Makeup)’ 영상에서는 평소에는 다소 시도하기 어려운 노란색 아이섀도를 이용해 일명 ‘노른자 메이크업’을 선보였죠. 국내에도 힐러리를 추종하는 팔로어가 늘어나자, 팬들이 직접 나서서 한글로 된 자막까지 재능 기부하는 현상이 벌어졌답니다.  

    제시카 클레멘츠(@JessicaClements)

    주근깨가 무척 매력적인 이 언니! 작은 얼굴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제시카는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1년 전 남자 친구(지금은 헤어진!)와 함께 카리브해의 누드 비치에서 촬영한 영상 방문기로 잠시 인기를 끌었답니다.

    타고난 미모를 자랑하는 데다, 타고난 ‘금손’으로 손쉽게 완성하는 다양한 룩의 메이크업까지 소개합니다.

    데이트하러 갈 때 활용하면 좋을 ‘데이트 나이트 메이크업(Date Night Makeup)’ 룩.

    애완용 앵무새 두 마리와 함께 찍은 자연스러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룩.

    그리고 건조한 가을/겨울 시즌에 피부를 케어하는 데일리 루틴까지 낱낱이 공개합니다. 

    세이지(@okaysage)

    열여섯 살이라고 당최 믿기지 않는 성숙한 외모의 소녀!

    A post shared by sage 🙂 (@gtfosage) on


    캘리포니아에 사는 세이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랍니다!


    ‘글리터’로 완성하는 분위기 미녀 룩!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해보면 좋을 ‘하이스쿨(Highschool)’ 영상은 130만 뷰를 달성했답니다.


    친구와 함께 ‘K-뷰티’에 대해 연구해보기도 하고요. 사용한 제품은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팩’으로 알려진 엘리자베카(Elizavecca)의 밀키피기 모공 팩이랍니다.


    ‘엄마 미소’를 자아내는 팔로어들과의 Q&A 영상까지!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