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시의 변신
평소 즐기던 스타일에서 벗어나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하면 자신도 몰랐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팝 스타 할시(Halsey)가 대표적인 예죠. 그녀는 평소 스타일링에 제한을 두지 않는 편인데요. 이번 파리 패션 위크에서도 그녀의 모험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2일 지방시 여성복 2023 F/W 쇼에 등장한 할시는 처음 보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그녀는 지방시 네온 그린 브라 톱에 로우 슬렁 진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도 네온 컬러 톱에 어울리게 연출했습니다. 다크 그린 보브 헤어컷, 라임 컬러 마스카라와 섀도까지, ‘인간 그린’ 그 자체였죠.

할시는 얼굴에 실버 스터드 피어싱을 여러 개 더해 룩을 완성했습니다. 양쪽 눈가와 입술 주변에 스터드 피어싱을 추가했죠. 물론 페이크 피어싱입니다.

앞서 할시는 파코 라반(Paco Rabanne) 여성복 2023 F/W 쇼에 메탈릭 실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은 바 있죠.

이날은 메탈릭 실버 드레스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눈물처럼 연출한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였죠.
아직 패션 위크가 며칠 더 진행될 예정인데요. 할시가 기억에 남을 만한 또 다른 패션 모먼트를 선사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840시간의 노력이 담긴 샤넬 룩을 입은 리한나
2025.06.30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송지오 패션쇼 런웨이에 오른 에이티즈 성화
2025.06.27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우리의 그녀들! 캐리와 샬롯, 미란다를 만나다
2025.06.23by 류가영
-
패션 아이템
집 빼고 다 들어가는 오버사이즈 백!
2025.07.02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예쁜 애가 신은 할머니 신발!
2025.06.27by 황혜원
-
웰니스
한 달 동안 저녁을 단백질로만 먹어봤습니다
2025.06.21by 김초롱,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