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휴양지 패션은 두아 리파처럼!

2023.03.27

by 오기쁨

    휴양지 패션은 두아 리파처럼!

    날이 따뜻해지면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지는데요, 휴양지에서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이 된다면, 팝 스타 두아 리파의 자메이카 휴가 룩을 참고하세요. 귀여운 비키니부터 데님까지 취향껏 골라봅시다. 

    휴양지에서는 컬러를 아낌없이 과감하게 쓸수록 사진도 더 잘 나온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알록달록한 미니 플라워 패턴 비키니도 빼놓을 수 없죠.

    헬로 키티 마니아라면 지나칠 수 없는 귀여운 크로셰 비키니도 있어요. 키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GCDS에서 선보인 헬로 키티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초록으로 가득한 자메이카와 잘 어울리는 자크무스의 스트라이프 가운과 비키니도 눈에 띕니다. ‘르 라피아(Le Raphia)’ 컬렉션 제품인데요, 볼드한 링 귀고리부터 스트랩 샌들까지 모두 옐로와 오렌지 등 트로피컬 컬러로 휴양지 룩으로 딱이죠.

    물에 들어가 놀 계획이 있다면, 물색을 꼭 닮은 하늘색 마이크로 비키니도 추천합니다. 머리를 양 갈래로 땋아 내려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도 좋겠죠.

    더 특별한 휴양지 룩을 원한다면, 데님을 입어보세요. 두아 리파의 선택은 지방시 데님 브라와 스커트 셋업입니다. 벨라 하디드도 입었던 옷인데요, 햇볕에 적당히 그을린 그녀의 피부와 데님 셋업, 실버 주얼리, 땋은 머리, 피치빛 립까지 완벽하지 않나요!

    포토
    @dualip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