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한소희 ‘현혹’ 출연 무산
짧지만 강렬하게 연인 관계를 이어간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 두 사람이 결별을 선언하면서 함께 출연을 고려 중이던 영화 <현혹>의 출연도 없던 일로 돌아갔습니다.

<현혹>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기 전, 류준열과 한소희가 주인공 물망에 올라 주목받은 작품이죠. 두 사람은 원작 웹툰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현혹>은 1935년 경성과 1800년대 상하이를 배경으로, 매혹적인 뱀파이어 여인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가 그녀가 머무는 호텔을 방문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관상>, <더 킹>, <비상선언>을 연출한 한재림 감독의 신작이었죠.

하지만 류준열과 한소희가 2주 만에 공개 연애에 마침표를 찍으면서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과 함께 작품의 연결 고리마저 끊어졌죠. 2일 <현혹>의 공동 제작사인 쇼박스 측은 “두 사람의 출연은 확정된 사안이 아니었고, 논의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류준열 측 또한 “<현혹>은 검토 초반 단계였고 제작사 측에서 검토를 중단한 것이 맞다. 작품에 피해를 주는 일은 없어야 하기에 이번 일에 책임감을 느끼고 검토 중단에 동의했다”고 밝혔죠. 결국 <현혹>은 두 사람의 출연 논의를 중단하고 새로운 인물을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루준열과 한소희는 이제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본업에 복귀합니다. 류준열은 현재 영화 <계시록> 촬영에 들어갔으며, 한소희는 화보와 광고 등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Fashion
한가인의 찐 자유부인 모먼트
2025.05.02by 박채원
-
아트
한강, 산문집 '빛과 실' 선보인다
2025.04.17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판타지가 되어버린 전공의생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2025.04.19by 이숙명
-
라이프
비츠×샌디 리앙, 한층 사랑스러운 헤드폰의 등장
2025.03.05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지금 꽃다발은 새로운 궁극의 패션 액세서리
2025.04.25by 황혜원, Alexandre Marain
-
엔터테인먼트
그 소년이 얻은 것과 잃은 것 '약한영웅 Class 2'
2025.05.02by 이숙명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