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뷔-손흥민, LA 다저스 시구 나선다

2025.08.18

뷔-손흥민, LA 다저스 시구 나선다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LB) LA 다저스 시구에 스타들이 출격합니다.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시구의 주인공, 지금 소개할게요!

@dodgers

18일 LA 다저스가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아미(ARMY)’를 호출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현지 시각으로 8월 25일, 시구자로 나서기 때문이죠. 뷔의 데뷔 후 첫 시구가 메이저리그, 그것도 다저 스타디움에서 이뤄진다니 관심이 폭발할 만한데요, 뷔의 시구 소식이 알려진 후 MLB 공식 웹사이트와 LA 다저스 웹사이트는 트래픽이 몰리면서 한때 접속 불가 상태가 되기도 했습니다. LA 다저스 소속 김혜성 선수와 뷔의 만남, 기대해도 되겠죠?

@dodgers

뷔에 이어 얼마 전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로 무대를 옮겨 LA FC로 이적한 축구 선수 손흥민도 LA 다저스 홈구장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손흥민은 현지 시각으로 8월 27일, 시구에 나섭니다. 9월 이후 참가할 것으로 예상됐지만, 더 빨리 만날 수 있게 됐죠. LA FC와 LA 다저스는 같은 지역 팀으로 활발히 교류해왔습니다. LA FC 선수들이 1년에 한 번씩 다저스 구단의 시구에 참가했는데요, 올해는 손흥민이 주인공입니다.

뷔와 손흥민은 사석에서도 만날 정도로 친분이 두터운 사이인데요, 두 사람이 나란히 시구를 한다니 반가운 소식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K-팝 스타와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사랑받는 손흥민!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하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