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테일러 스위프트-트래비스 켈시, 드디어 약혼!

2025.08.27

테일러 스위프트-트래비스 켈시, 드디어 약혼!

마침내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켈시가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TaylorSwift

스위프트는 26일, 약혼의 순간이 담긴 아름다운 사진을 공개하며 기쁜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영어 선생님과 체육 선생님이 결혼합니다”라는 재치 있는 말과 함께요. 아름다운 꽃에 둘러싸인 두 사람의 모습이 행복해 보이죠.

@TaylorSwift

사진 속 스위프트는 폴로 랄프 로렌 스트라이프 실크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그녀의 손에는 켈시가 아티펙스 파인 주얼리(Artifex Fine Jewelry)의 킨드레드 루벡(Kindred Lubeck)과 함께 디자인한 다이아몬드 반지가 빛나고 있죠. 길쭉한 브릴리언트 컷 올드 마인 다이아몬드 반지입니다.

@TaylorSwift

두 사람의 약혼은 2023년 9월, 캔자스시티 치프스 경기에서 두 사람이 처음 연인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지 거의 2년 만입니다. 공개 연인이 된 후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서 뜨겁게 연애를 이어왔죠. 스위프트의 투어 공연 관객석에는 켈시가 있었고, 켈시의 치프스 슈퍼볼 경기장 관객석에는 스위프트가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언제나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해왔죠.

@TaylorSwift

큰 관심을 받은 커플인 만큼, 관계에는 신중했습니다. 서로를 배려해 인터뷰에서는 간략하게 서로를 언급했고, 미래 계획에 대해서도 섣불리 대답하지 않았죠. 다만 서로에 대한 사랑만큼은 숨기지 않고 어필했습니다.

@TaylorSwift

아직 결혼 소식은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스위프트는 얼마 전 켈시의 팟캐스트에서 공개했듯 새 앨범 <The Life of Showgirl>을 준비 중이고, 켈시는 9월 시작될 2025 NFL 시즌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죠. 두 사람은 언제나처럼 일도, 사랑도 모두 놓치지 않고 충실히 해나갈 거예요. 만약 결혼에 대한 시그널이 전해진다면, <보그>가 빠르게 전할 테니 놓치지 마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