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리사도 들었다! 모이나 × 카싱 룽 캡슐 컬렉션

2025.09.10

리사도 들었다! 모이나 × 카싱 룽 캡슐 컬렉션

라부부의 존재감은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지하철, 거리, 소셜 미디어 피드 등 어디서든 볼 수 있죠. 장난기 넘치는 매력적인 존재, 라부부!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라부부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모이나(Moynat)와 협업해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자타 공인 라부부 팬인 블랙핑크 리사도 캡슐 컬렉션 아이템을 들었답니다!

@lalalalisa_m

홍콩 출신 아티스트 카싱 룽(Kasing Lung)은 2015년 북유럽 설화에서 영감을 받은 ‘몬스터즈(The Monsters)’ 시리즈를 통해 라부부를 탄생시켰습니다. 이 시리즈는 책, 장난감,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되었는데, 그중 라부부 캐릭터 피규어가 몇 년 전부터 컬트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죠.

@moynat

카싱 룽은 ‘몬스터즈’의 시작은 스토리였다고 말합니다. 그는 “제게 가장 중요한 건 이 프로젝트가 스토리텔링에 관한 것이라는 점이에요. 모이나와 함께 작업하는 것도 바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서죠. 제 그림을 가방에 담는 걸 좋아하는 이유는 그림으로 이야기를 전하고 싶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urtesy of Moynat
Courtesy of Moynat
Courtesy of Moynat
Courtesy of Moynat

카싱 룽과 모이나가 함께한 캡슐 컬렉션에는 라부부와 그의 형제인 지모모(Zimomo), 킹 몬(King Mon)이 블랙 모노그램 코팅 캔버스 토트백과 미니 트렁크에 모두 등장합니다. 또한 가죽 핸드백과 두 가지 여권 케이스에 올오버 프린트로 선보입니다. 라부부는 작은 가죽 제품을 비롯해 모이나 모노그램이 새겨진 백 참에 독점적으로 등장합니다.

Courtesy of Moynat

모이나와의 협업은 카싱 룽이 해외 명품 브랜드에 ‘몬스터즈’를 공개한 첫 사례입니다. 캡슐 컬렉션은 오는 10월 11일부터 상하이에서 판매되며, 10월 21일부터 아트 바젤 기간에 맞춰 파리에 상륙합니다. 이어 11월 타이베이, 12월 홍콩에서 선보이고, 2026년 초 미국에 출시됩니다.

오기쁨

오기쁨

프리랜스 뉴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Moyna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