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마지막 의류 컬렉션 공개

2025.12.04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마지막 의류 컬렉션 공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가 이끄는 패션 브랜드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가 마지막 의류 컬렉션을 공개하고, 한 챕터를 마무리합니다.

@feliciathegoat

타일러가 골프 르 플레르 마지막 의류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다만, 완전한 작별은 아닙니다. 향수, 액세서리, 일부 협업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feliciathegoat

골프 르 플레르는 타일러가 2019년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그는 시즌 4 컬렉션 발표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올린 글을 통해 ‘맞춤형 실루엣과 특별한 색감, 패턴, 장난기 있으면서도 세심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한 사이드 프로젝트로 시작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브랜드를 론칭할 때 그의 목표는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옷을 선보이는 것이었습니다. 그가 시작한 패션 프로젝트는 곧 라코스테, 루이 비통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패션에 대한 그의 감각을 펼칠 기회로 이어졌죠. 타일러는 “버질은 옷을 만드는 것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 데 도움을 주고, 퍼렐은 루이 비통에서 문을 열어주었다”라면서 자신의 패션 언어를 이해해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feliciathegoat

타일러는 마지막 컬렉션을 위한 캠페인의 모델이 되어 카메라 앞에 섰는데요. 이는 지난 7년 동안 자신이 사랑한 옷에 대해 경의를 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골프 르 플레르의 마지막 의류 컬렉션은 12월 6일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