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컴백 카운트다운
우즈(WOODZ)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습니다. 우즈는 그동안 록, R&B 등 여러 장르를 폭넓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었는데요.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을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우즈는 오는 3월 4일 앨범 <Archive. 1>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2월 12일 선공개곡을 선보입니다. <Archive. 1>은 우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그의 뛰어난 프로듀싱 역량과 독보적인 음악적 정체성을 녹여낸 앨범이 될 전망입니다. 자작곡 ‘Drowning’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만큼, 이번 앨범 발매 소식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죠.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2년 2개월 만에 두 번째 월드 투어도 개최합니다. 오는 3월 14~15일 이틀간 인천에서 개최하는 ‘2026 WOODZ WORLD TOUR ‘Archive. 1’’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나섭니다. 오사카, 도쿄,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홍콩, 자카르타, 방콕, 베를린, 런던, 파리 등 총 17개 도시에서 개최되며, 공개된 일정 외에 추가 공연 회차는 추후 공개됩니다. 우즈가 월드 투어로 팬들을 만나는 건 2023년 첫 월드 투어 ‘OO-LI and’ 이후 처음이죠.

앨범마다 다양한 음악적 감성을 담아 선보였던 우즈! 과연 이번 앨범은 어떤 음악들로 채웠을지 궁금해집니다.
- 포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