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 패션 브랜드입니다.

‘클래식 로고’와 ‘데님’을 기반으로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트렌드를 접목한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새로운 뮤즈, 독보적 매력의 배우 고윤정이 함께한 2022 윈터 컬렉션 화보.

고유의 시그니처 디테일을 간직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데님은 헤리티지를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이템. 논워싱 셀비지 데님 재킷과 팬츠 셋업, 블랙 컬러 크롭 탱크 톱을 매치했다.


프랑스 기차역에 드리운 겨울 햇살, 그곳에 머무른 여행객의 마음을 담은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리면서도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프렌치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한 아이템 스트라이프 보더 티셔츠와 다크 네이비 컬러 발마칸 코트. 카키 컬러 코듀로이 볼캡으로 산뜻함을 더했다.

에코 레더를 이용한 배색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 바시티 재킷을 비대칭 실루엣의 로우 라이즈 데님 랩스커트와 함께 연출했다. 빈티지한 컬러감의 패턴 실크 스카프가 룩에 재미를 더한다.


여유로운 핏의 스카이 블루 컬러 옥스퍼드 셔츠는 미니 원피스로 착용 가능하다. 커다란 카라와 아웃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하프 기장의 플러피 울 코트를 함께 매치했다.

라이트 베이지 컬러 탱크 톱 과 올리브 컬러 덕다운 푸퍼의 은은한 컬러 매치가 조화롭다. 브랜드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진 헤어 클립은 자동핀 방식으로 착용이 매우 편리하다.


이번 겨울 시즌의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겨울의 양면을 재해석한 아우터와 니트웨어를 선보입니다. 클래식과 트렌디의 경계를 넘나드는 프렌치 무드를 구현합니다.

모헤어라이크 원사로 부드럽고 폭신한 감촉을 살린 스카이 블루 컬러의 집업 카디건과 니트 백 셋업. 아이보리 컬러 트위드 미니 스커트를 더해 포근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노르딕 패턴 니트 재킷과 스톤 블루 컬러 롱스커트,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브라운 컬러 후드 더플 코트를 함께 스타일링했다. 네이비 컬러 서클 로고 베레모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설레임이 가득한 페일톤의 아우터웨어와 따뜻한 파스텔 톤의 브러쉬한 니트웨어는 차가운 공기와 따뜻한 햇살로 가득한 겨울의 양면을 담아냈습니다.

핑크 컬러 크롭 니트 풀오버는 어깨 셔링과 강조된 웨이스트 라인으로 페미닌한 실루엣을 살린 것이 특징. 벨벳 소재 헤어밴드로 사랑스러움을, 브랜드 시그니처 디테일이 담긴 슬림핏 부츠컷 데님 팬츠로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러블리한 실루엣의 짧은 기장이 눈에 띄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 덕다운 푸퍼.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다. 다크 네이비 컬러 울 원피스는 클래식한 무드로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


클래식 로고 라벨이 포인트인 라이트 그린 컬러 니트 비니, 머플러, 그리고 장갑 셋업. 편안한 착용감의 베이지 컬러 홀가먼트 울 니트 스웨터와 민트 컬러 코듀로이 팬츠로 캐주얼한 무드를 살렸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만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