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IS ISSUE: August 2015

 

<보그 코리아>는 창간 19주년을 기념하며 다섯 가지 초특급 기획을 준비했습니다.

하나, 보그의 창간 19주년 기념 별책부록 <Vogue Dog & Cat>! 제주에서 개와 고양이와 함께 보헤미안처럼 사는 이효리·이상순 부부, 윤계상과 그의 강아지 감사가 함께 한 화보 등을 비롯하여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개와 고양이가 주인공인 300 페이지가 넘는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습니다.

, 한복과 샤넬을 입고 성북동 한옥에 들어선 특급 여배우 틸다 스윈튼이 <보그> 8월호의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다소 어색할 법도 한 그림 속에 스스로를 스스럼없이 녹여낸 틸다 스윈튼의 울림 있는 화보와 인터뷰가 12페이지에 걸쳐 보그에 실렸습니다.

, 일상 속 공간과 버려진 사물에 신선한 예술의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8팀의 젊은 작가들과 보그가 만나 실험적인 패션 신을 연출했습니다. 패션과 예술이 만나 완성한 특별한 시너지를 느껴보시길!

, 무대 위의 슈퍼맨 시아준수, 그리고 스크린의 아이콘 이정재가 각각 <보그>의 카메라 앞에 서서 자신들만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했으며, 다섯, 16개 슈퍼 브랜드의 올 가을 신상 블록버스터 화보를 <보그>에 가득 담았습니다.

이 모든 특급 기획이 담긴 <보그> 8월호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마트 폰과 태블릿을 통해 디지털 매거진으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보그 정기구독 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