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카라 델레빈의 새 여친은? 마이클 잭슨의 딸, 패리스 잭슨!

2018.03.28

by 홍국화

    카라 델레빈의 새 여친은? 마이클 잭슨의 딸, 패리스 잭슨!

    카라 델레빈과 마이클 잭슨의 딸, 패리스 잭슨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친한 친구일 뿐이라는 소문도 둘의 ‘키스’ 사진 앞에서 잠잠해졌죠.


    22일, 지난주 목요일입니다. LA 웨스트 할리우드의 한 레스토랑 앞에서 꼭 껴안은 채 춤을 추고 키스를 하는 두 사람. 누구냐고요? 카라 델레빈과 (친한 친구인 줄 알았던) 패리스 잭슨. 두 사람은 패리스 잭슨의 대부인 맥컬리 컬킨과 그의 여자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더군요.

    https://www.instagram.com/p/Bgrtx2gnlZ0/?taken-by=caradailynews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을 보고 나니, 카라 델레빈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등장했던 사진이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며칠 전엔 패리스 잭슨의 인스타그램에 카라 델레빈의 침대 사진이 올라온 적도 있었죠.

    a r t .

    A post shared by Paris-Michael K. Jackalope (@parisjackson) on

    지난 2월, 버버리 쇼장에서도 나란히 사진을 찍었던 패리스 잭슨과 카라 델레빈. 함께 다니는 시간이 부쩍 늘었더군요.

    며칠 후 패리스 잭슨의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물론, 친구들과 함께였지만 그저 친한 ‘절친’이라고 보기엔 꽤 다정해 보였습니다.

    연인끼리의 장난 같은 행동으로 보이지 않나요?

    두 사람은 이탈리아와 체코 등을 오가며 함께 여행을 즐겼습니다.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기도 했죠.

    https://www.instagram.com/p/BdIzq4on9sg/?taken-by=parisjackson

    카라 델레빈은 자신의 목걸이와 함께 ‘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뒤이어 올린 사진은 패리스 잭슨과 크리스마스 무렵 함께 찍은 사진이었죠.

    이탈리아로 함께 여행을 떠나며

    ‘연애 중’인 티를 팍팍 냈던 두 사람!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속에 힌트가 꽤 많았네요. 두 사람은 작년 5월, MTV 무비 어워드에서 만나 친해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니 꽤 닮았군요!

    카라 델레빈은 뮤지션 세인트 빈센트와 지난 2014년 12월부터 2016년 10월까지 약 2년에 걸쳐 공개 열애를 해왔죠. 카라의 성 정체성을 묻는 인터뷰마다 그녀는 이렇게 대답하곤 했습니다. “제 성 정체성을 규정하려고 하지 마세요. 저는 저니까요.” 세인트 빈센트는 카라 델레빈과 헤어진 후,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잠깐 만나다 헤어졌습니다.

    공개적으로 여자 친구를 만나왔던 카라 델레빈과 달리 패리스 잭슨의 ‘여자 친구’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최근엔 록 밴드 ‘스트릿 드럼 콥스(Street Drum Corps)’의 드러머 마이클 스노디와 2016년 4월에 만나 2017년 2월까지 공개 열애를 해왔죠. 잭슨이 본격적으로 방송 일과 모델 일을 시작하면서 남자 친구와 많이 다퉜다고 합니다. 결국 잭슨의 인스타그램에서 스노디의 사진은 모두 지워졌습니다. 아직 스노디의 인스타그램엔 그녀가 남아 있네요!

    누가 봐도 서로에게 푹 빠진 카라 델레빈과 패리스 잭슨. 사랑에 빠진 연인은 언제 봐도 아름답네요!

      에디터
      홍국화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