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와썹맨>에 등장한 ‘슈링크’ 시술, 과연 그 효과는?

2018.07.31

by 황혜영

    <와썹맨>에 등장한 ‘슈링크’ 시술, 과연 그 효과는?

    god 멤버 박준형이 진행하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 예능 프로그램 <와썹맨>.

    요즘 들어 가장 인기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으로 꼽히며 천만 뷰를 돌파하는 높은 조회 수를 자랑하는데요.

    장성규(@jangsk83)님의 공유 게시물님,

    최근 바이럴 에피소드 중 화제가 된 것은 장성규 아나운서가 출연해 피부과에서 ‘슈링크 레이저’를 체험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와썹맨> Ep. 22-2 캡처 화면

    시술을 받자마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몸소 보여주며 ‘슈링크 리프트’에 대한 검색이 급상승하기도 했죠.

    <와썹맨> Ep. 22-2 캡처 화면

    효과가 보이시나요? 통통하고 살짝 부어 보이던 얼굴이 날렵하게 정리되었습니다. 레이저 시술을 받은 직후 브이 라인이 드러났죠.


    그렇다면 셀럽들은 거의 다 한다는 ‘슈링크 리프트’란 과연 무엇일까요?

    슈링크 리프트는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깊은 곳을 자극하고 상처가 자연 치유되는 원리에 따라 콜라겐이 재생되도록 유도하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각종 노화 현상에 따라 주름지고 탄력을 잃은 눈가, 이마, 턱, 얼굴 외곽 라인 등 전반적인 부분에 바로 눈에 띄는 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죠.

    특히 좋은 점은 심한 통증이나 출혈이 거의 없는 데다가 시술 시간도 30분 이내로 짧은 편이라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받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고온 다습한 날씨엔 계속해서 자외선과 열에 노출된 피부가 탄력을 잃기 쉽기 때문에 슈링크 리프트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브이 라인을 개선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당장 피부과로 달려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이 외에도 처진 볼살이나 울퉁불퉁한 윤곽, 이중 턱을 개선할 수 있는 리프팅 레이저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늘어진 근막을 효과적으로 교정해주는 울세라 리프팅, 얇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서마지 리프팅 등이 있죠.

    리프팅 시술은 비교적 안전하지만 간혹 붉은 기, 얼얼한 통증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충분히 상의한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운 여름, 탄력 잃은 피부에 생기를 더해보세요! 

      에디터
      황혜영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Pexel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