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i!

People

Oui!

2019-04-02T17:24:42+00:00 2019.03.22|

여자, 보석, 마스카라, 팜므 파탈. 레드벨벳 아이린의 치명적 매력과 주얼리.

뾰족한 턱선에 강렬한 마스크, 아이린을 대표하는 긴 생머리를 강조하자 더욱 강렬한 이미지가 완성됐다. 니트 크롭트 톱과 블랙 쇼츠, 시스루 미디 스커트에 니삭스와 플랫폼 부츠로 스타일링했다.

미우치아 프라다는 소녀들을 위해 우아한 것을 해체하고 더 과장했다. 스팽글 톱에는 검정 리본을 더하고 데님 미니스커트는 비대칭 헴라인과 커다란 리본으로 과장하는 식.

가죽은 소녀 같던 아이린의 도발적 매력을 발산한다. 커다란 리본과 스티치로 장식한 벨티드 양가죽 미니 드레스.

반짝이는 시퀸 소재는 미우미우 아카이브 중 하나. H라인에 검정 파이에트와 리본을 장식한 드레스는 충분히 우아하면서도 젊은 감각으로 가득하다.

커다란 리본을 늘어뜨린 보랏빛 프린트 드레스, 블랙 포인트 토 스트랩 펌프스, 높은음자리표 모양 초커까지 멋쟁이 말괄량이가 떠오르는 스타일 완성.

체인과 보석은 미우미우 액세서리의 단골 메뉴다. 여성스러움과 함께 록적인 캐주얼 무드가 녹아 있는 가방은 ‘미우 솔리테어’.

크롭트 니트 톱과 A라인 데님 풀스커트의 만남. 메리 제인 슈즈로 소녀스러움을 더했지만 아이린 특유의 섹시한 매력 역시 그대로다. 마치 화려한 크리스털 주얼리처럼. 화보 속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미우미우(Miu M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