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이유와 포스트 말론

2020.05.13

by 오기쁨

    아이유와 포스트 말론

    가수 아이유가 언급한 팝 스타 포스트 말론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포스트 말론은 현재 미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인데요, 아이유와 어떤 관계일까요?

    아이유는 12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에서 포스트 말론에 대한 사연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SNS에서 서로 팔로우하는 상태.

    아이유는 포스트 말론이 자신을 팔로우했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잊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미국에서 유학 중인 동생에게 “요즘 미국에서는 누가 최고냐”고 물었다는데요, 동생이 “포스트 말론 미만 잡”이라고 답하자, 아이유는 동생에게 허세를 부리고 싶은 마음에 “포스트 말론이 나 팔로우했다”고 자랑했습니다. 이어 동생이 보는 앞에서 ‘맞팔’을 눌렀다는 그녀.

    포스트 말론은 지난해 빌보드 차트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아티스트’ 1위를 기록한 가수입니다. 정규 3집 앨범 <Hollywood’s Bleeding>은 미국에서 앨범 판매량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섀보잉크(Shaboink)’를 만들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섀보잉크를 통해 마스크 4만 개를 기부하는가 하면, 클린 키트를 제작해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클린 키트 판매 수익금은 일부 기부하기로 했다는군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싱어송라이터 아이유와 미국 최고의 인기 가수 포스트 말론. 언젠가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지길 기대해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dlwlrma, @postmalone, 이담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