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로제의 리얼 원픽 세럼

Beauty

요즘 로제의 리얼 원픽 세럼

2021-04-02T17:47:21+00:00 2021.04.02|

요즘처럼 변덕스럽게 일교차가 심할 땐 예전 같지 않은 피부 컨디션이 가장 큰 고민.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수분 크림을 열심히 발라도 속은 당기고 피부의 윤기가 떨어져 칙칙해지거나 뭘 발라도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기도 쉽다. 여기에 봄하면 찾아오는 초미세먼지, 황사까지 더해지면 피부가 붉거나 가려워지는 등 트러블도 피부를 괴롭힌다.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잘 고른 세럼’ 하나. 게다가 부족한 수면과 스트레스, 마스크까지 더해져 피부 컨디션이 많이 지쳐있다면? 블랙핑크 콘서트와 솔로 활동 등 쉴 틈없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로제의 원픽 ‘나이트 리부트 세럼’에 주목해보자.

일명 더블샷세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요즘 로제가 스케줄 이후 자기 전에 꼭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하룻밤 사이에 드라마틱하게 달라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것저것 바르지 않아도 보습부터 톤, 결, 피부 컨디션 전반을 케어해주기 때문. 입생로랑의 퓨어샷 스킨케어 라인 중 재구매율 1위 제품을 50ml 대용량으로도 출시된다고 하니 지금 가장 핫한 대중의 픽이자 입생로랑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이기도 하다.

각질이 쌓이면 그림자가 드리워진 듯 칙칙해지거나 뭘 발라도 피부가 토해내기 마련인데,  이토록 민감한 상태일때는  자극을 최소화시키고  피부 친화적 성분으로 이뤄진 담긴 수분 세럼 사용이 정답. 이 제품은 더블샷 세럼에 함유된 글리코산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한 피부에 영양을 흡수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이 각질이 제거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준다. 다음날 아침,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톤을 경혐하게 해주는 것.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개선의 효과까지 있어 마법의 세럼에 가깝다.

콕 짚어 이거라고 말할 순 없지만 예전 같지 않은 상태에 매일 거울 앞에서 좌절감이 오거나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저하로 뭘 해도 효과를 못보고 있다면, 피부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 로제를 믿고 ‘나이트 리부트 세럼’을 얇게 펴발라보자. 피부 에스테틱 받은 듯 편안하게 진정될 것이다. 이것 하나만은 확실한데, 다음 날 세안 시, 손 끝에서부터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피부 하나는 기가 막히게 경험할 수 있을 것.

나이트 리부트 세럼 30ml 117,000원 (리필 97,000원대), 50ml 162,000원 (리필 138,000원) 피부톤, 피부결,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있는 데일리 각질케어 안티에이징 세럼 리필만 따로 구매 가능하도록 한 친환경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