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Christmas is Coming!

2023.02.26

by VOGUE

    Christmas is Coming!

    Printemps, Paris올겨울 프라다와 함께한 파리의 쁘렝땅 백화점. 알록달록하게 장식된 트리를 배경으로 프라다 가죽 제품을 갖고 노는 테디 베어들이란!

    Printemps, Paris 금빛 오나먼트 위에 앉은 프라다 레이디!

    Printemps, Paris 빙산으로 가득한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프라다 ‘곰돌이’들의 스키 놀이가 한창.

    Printemps, Paris 쁘렝땅 백화점 외관은 커다란 선물상자처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붉은빛으로 물들었다.

    Galeries Lafayette, Paris 동그란 구름 위에 걸린 달, 몽글몽글한 털실 나무와 회중 시계를 배경으로 펼쳐진 갤러리 라파예트의 성탄 풍경!

    Selfridges, London런던 한복판의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있는 셀프리지 백화점의 겨울 풍경은? 눈 내린 하얀 산 위에 세워진 작은 도시.

    Selfridges, London크게, 크게, 크게! 온갖 아이템을 크게 부풀린 셀프리지. 스키장을 배경으로 실물보다 크게 확대된 빅터&롤프의 향수 ‘플라워밤’이 반짝반짝!

    Selfridges, London샬롯 올림피아의 고양이 플랫 역시 셀프리지에 의해 ‘뻥튀기’된 아이템. 은은하게 빛나는 샴페인 골드빛 신발 안으로 눈이 한 가득 쌓였다.

    Selfridges, London빨간 낙하산을 타고 셀프리지 설원 위로 착륙하는 겐조의 파란 스웨트셔츠.

    Macy's, New York 뉴욕 메이시스 백화점의 쇼윈도 풍경은? 녹색 타탄 이불을 덮고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곤히 잠든 소년.

    Macy's, New York메이시스의 또 다른 쇼윈도에는 선물을 배달 중인 투명 루돌프를 소년이 미소로 반기고 있다.

    Lotte, Seoul코치의 제품과 함께 금빛 별이 쏟아지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의 쇼윈도.

    Lotte, Seoul눈꽃, 거대한 트리 오나먼트, 루돌프 머리띠를 쓴 마네킹까지! 롯데월드가 따로 없는 롯데백화점의 쇼윈도.

    Harrod’s, London런던 해롯백화점의 2013년 성탄절 테마는? 크리스마스로 향하는 특급 열차!

    Harrod’s, London특급 열차에는 화려한 드레스로 차려 입은 마네킹들의 호사스런 디너 파티가 한창이다.

    Harrod’s, London와인 파티가 열리는 특급 열차의 드레스 코드는 블루. 빨간 크리스마스 장식과 잘 어울린다.

    Harrod’s, London멀버리가 올겨울 해롯과 함께한 성탄 파트너. 멀버리를 대표하는 가방들이 쇼윈도를 따라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출했다.

    Harrod’s, London 눈 내린 풍경 위로 뛰노는 사슴과 너구리, 커다란 나뭇잎과 솔방울, 그리고 성탄절 선물처럼 놓여진 멀버리의 알렉사 백!

    Galleria, Seoul불투명하게 반짝이는 선물 상자를 한 가득 쌓아 올린 서울의 압구정동 갤러리아 이스트.

    Saks Fifth Avenue, New York미국 만화에 등장할듯한 마네킹이 모델인 삭스 피브스 애비뉴. 파티를 위해 메이크업 중인 숙녀, 그녀를 에스코트하기 위해 기다리는 신사

    Saks Fifth Avenue, New York티벳이나 히말라야에 살고 있다는 ‘설남’ 예티(Yeti) 출현! 삭스 피브스 애비뉴의 또 다른 쇼윈도.

    Harvey Nichols, London하비 니콜스는 눈꽃을 중심으로 뻗어나가는 화려한 빛을 표현했다. 메인 컬러는 빨강, 파랑, 그리고 금색!

    Harvey Nichols, London고개를 삐죽 내밀고 들여다보면 이런 모습. 하나의 팝아트 설치 작품 같지 않나?

    Fendi, New York뉴욕의 펜디 매장은 몬스터처럼 변신한 모피 박스로 유쾌한 장면을 연출했다.

    Louis Vuitton, Hongkong황금알을 낳는 거위 이야기가 떠오르는 홍콩의 루이 비통 매장. 한마디로 선물을 낳는 거위들.

    Louis Vuitton, Hongkong 붉은 배경을 바탕으로 구불구불한 금색 선반 위에 루이 비통의 선물과 거위 인형이 차곡차곡 쌓여 있다

    Shinsegae, Seoul 신세계백화점의 연말 역시 루이 비통과 함께! 홍콩의 쇼윈도와 다른 점은? 거위들이 붉은 리본을 물고 있다.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임승은, 디지털 에디터 / 소지현(SO, JI HYUN)
      포토그래퍼
      JO HUN JE
      기타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