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올겨울 ‘대세’, 라이더재킷

2015.11.13

올겨울 ‘대세’, 라이더재킷

1.1_vetements한겨울까지 유효한 아우터, 라이더 재킷! 올해는 작년까지 입던 디자인과는 좀 다른 가죽 재킷을 골라봐야 할 것 같군요. 남자친구의 옷장에서 꺼내 입은 듯한 오버 실루엣 자켓이 인기.

온 몸을 집어 삼킬 듯한 베트멍(Vetements)의 캠페인 사진을 보고 스타일링 팁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군요. 박시한 맨투맨 후디를 원피스처럼 입고, 오버 실루엣 자켓을 걸칠 것. 그리고 굽이 두툼한 부츠를 골라 신어 보시길. 소매에 그려진 타투 프린트를 주목,  라이더 재킷 위에 글자나 그림이 새겨진 독특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도 좋죠. 꼼데가르송의 ‘Live Free Die Strong’ 재킷. 지드래곤(GD)과 일본 <보그> 패션 에디터인 지오바나 바타글리아(Giovanna Battaglia)가 즐겨 입었죠!

https://instagram.com/p/T6BfpXNgFU/

https://instagram.com/p/uYNWNdqc9R/

유니섹스 브랜드 앤더슨 벨(Andersson Bell)의 레터링 가죽 재킷도 좋은 예. 재킷과 함께 뭘 입으면 좋을까요? 올겨울엔 한 여름 내내 입던 스키니 팬츠는 넣어두고 70년대 풍의 밑위가 길고 통이 넓은 데님 팬츠와 굽이 두툼한 통굽 부츠를 함께 신어 보세요. 운동화가 대 유행이었지만, 발목을 감싸는 미디 부츠에 애정을 쏟으시길. 앞코와 뒷굽이 뾰족하지 않은 투박한 것으로, 장식은 화려할 수록 좋겠죠? 다음 시리즈에서 올겨울 주목할 미디 부츠를 소개할게요! 

Andersson Bell

Andersson Bell

    에디터
    홍국화
    포토
    Courtesy of Vetements, Andersson Bel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