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The Championship

2023.02.26

by VOGUE

    The Championship

    간결한 블랙 민소매 톱과 펀칭 디테일의 화이트 가죽 미디 스커트는 로커빌리 스타일의 정석. 기타 스트랩을 응용한 웨이브 백 역시 토즈 컬렉션의 키 아이템.

    셔츠처럼 가벼운 꽃 모양 가죽 패치워크 장식의 스트라이프 재킷은 하이웨이스트 팬츠 안에 입자. 쁘띠 스카프와 경쾌한 더블 T 백, 버클 장식의 핀스트라이프 플랫 슈즈는 룩에 생동감을 더한다.

    큼직한 벨트를 더한 남색 핀스트라이프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 세트는 수트 룩의 새로운 비전.

    셔츠의 또 다른 변형! 레이저 커팅으로 정교하게 연출된 가죽 셔츠 드레스는 실크처럼 얇고 부드럽다.

    남성적인 핀스트라이프 위에 꽃 패치워크 장식과 오프 숄더 디자인을 더해 여성성을 부각시켰다.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작은 기타 브로치가 장식된 플랫 슈즈는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

    꽃 패치워크가 포인트인 포플린 셔츠와 실버 가죽 팬츠에 기타 모티브 장식의 더블 T 백을 더하자 귀청을 울리는 로큰롤 사운드가 들리는 듯하다.

    토즈 컬렉션에 시그니처 클래식 디테일로 사용한 건 기타. 기타 모양으로 패치워크된 가죽 재킷에 복서 팬츠 스타일의 플라워 아플리케 스트라이프 팬츠를 더했다.

    바이커 재킷이야말로 토즈 밴드 사운드의 발원지. 마구 장식의 스트라이프 바이커 재킷과 핀스트라이프 팬츠, 태슬 장식의 슬립온은 강렬한 인상을 준다. 의상과 슈즈, 백은 모두 토즈(Tod’s).
    TODS.COM

      에디터
      이지아
      포토그래퍼
      ZOO YONG GYUN
      모델
      이지
      헤어
      한지선
      메이크업
      이준성
      세트 스타일링
      최서윤(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