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빅 이슈 4
생각지도 못한 스타들의 돌발 행동? 헐리우드 스타들의 ‘설마’가 ‘진짜’가 된 순간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재결합 없다”
치열한 법적 공방을 겪으며 안젤리나 졸리의 첫 번째 대외 활동이 공개됐습니다. ‘겔랑’ 향수의 새로운 뮤즈가 된 것. 화장품 광고 모델은 10년 전 시세이도 이후 처음입니다. 2011년 루이비통과 함께한 에코 캠페인 때처럼 모델료는 전액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2월 22일 브래드 피트가 제작한 영화 <문라이트 (Moonlight, 2016)>가 개봉합니다. 전세계 152관왕을 휩쓴 기대작입니다. ‘노예 12년’ ‘빅쇼트’ 등 아카데미 수상작을 배출한 브래드 피트의 제작사 ‘플랜B’의 작품.
비욘세와 제이지,
“이혼? 함께 살 새 집 구할 것”
그런데, 이혼설을 보도했던 <레이다 온라인>이 불화설을 일축했습니다. 두 사람은 1월 21일, LA에 위치한 초호화 저택을 둘러봤습니다. 특히 비욘세가 이 집을 무척 마음에 들어해 이사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는군요! 비벌리 힐즈의 부동산 업체 힐튼 앤 하이랜드(Hilton & Hyland)에 매물로 나온 이 저택의 매매가는 무려 $200,000,000, 한화로 약 2,312억 원입니다.
조니뎁과 이혼한 엠버 허드,
“위자료 전액 기부”
롤라 커크,
“내 겨드랑이 털이 어때서?”
커크는 당일 드레스를 입기 전부터 보정 속옷을 입은 채 춤추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제모하지 않은 풍성한 겨드랑이를 드러내며 두 팔을 활짝 편 모습을 보세요! 커크는 평소 여성 운동에 앞장서는 배우입니다. 그 일환으로 ‘여자만 깔끔하게 제모해야 한다’는 인식에 반대하며 SNS를 통해 제모하지 않은 겨드랑이 사진을 종종 공개해왔습니다. 이날 레드 카펫 사진을 올리며 ‘멋진 나의 겨드랑이 털’이라는 해시태그도 올렸죠.
Lola Kirke(@lolakirke)님이 게시한 사진님,
Red carpet ready! Lola Kirke(@lolakirke)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물론, 그녀도 제모를 할 때가 있었죠! 어젯 밤엔 #tbt(Throwback Thursday) 해시태그와 함께 ‘예전에 제모했을 때’를 추억하며 말끔한 겨드랑이 사진도 올렸답니다.
- 에디터
- 홍국화
- 사진
- Getty Images/Imazins, Courtesy of Hilton & Hyland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홀리데이 에디션 등장, 11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1.26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돌연변이' 발레리나 신발이 나타났다
2024.12.13by 안건호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패션 트렌드
칙칙한 겨울 룩을 환기해줄 컬러 조합
2024.12.11by 안건호
-
푸드
케이터링을 넘어 ‘식용 조각’ 경지에 오른 푸드 아티스트
2024.12.09by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젠데이아가 선점한 2025 미출시 루이 비통 백
2024.12.12by 장성실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