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Kit Get!

2023.02.20

by VOGUE

    Kit Get!

    알찬 구성의 세트 상품은 뷰티 쇼핑의 또 다른 즐길 거리. 스킨케어부터 향수까지 기대 이상의 풍성한 혜택으로 만족을 더하는 뷰티 키트를 소개합니다.

    NET-A-PORTER ‘Pamper Kit’

    네타포르테

    네타 포르테의 펨퍼 키트는 홈 스파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했습니다. 뱀포드의 장미 비누,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배스 & 샤워 오일, 오모로비짜의 딥 클렌징 마스크, 타타 하퍼의 핸드 크림, 디스 웍스의 필로우 스프레이 등 해외 유명 호텔 스파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로 꾸며집니다. 어디 이뿐인가요? 프리미엄 언더웨어 브랜드 에버제이의 배스 로브와 안야 힌드마치의 블랙 파우치는 보너스. 가격은 816달러, 네타포르테 사이트에서 만나보세요.

    DARPHIN ‘Serum Mask Set’

    달팡

    올해로 탄생 1주년을 맞은 달팡의 ‘스티뮬스킨 플러스 멀티 코렉티브 디바인 세럼 마스크’. 일명 ‘세럼 마스크’로 불리는 이 제품은 칙칙한 안색 개선에 특효약으로 입 소문나면서 달팡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2월 한 달간 ‘스티뮬스킨 플러스 멀티 코렉티브 디바인 세럼 마스크’ 구매 고객에 한해 미니어처 샘플과 세안 밴드, 마스크 브러시를 증정하니 ‘세럼 마스크’의 기적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 50ml, 22만원대.

    DIPTYQUE ‘Deluxe Kit’

    딥티크

    시크한 장미향의 대명사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롬브르 단 로’ 마니아를 위한 희소식! 오는 3월, 30ml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오 드 뚜왈렛’이 8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20만원 이상 구매시 퍼퓸 솝(25g)을, 25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 사이즈 ‘베이’ 향초(35g)를 증정하는 디럭스 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달력에 미리 메모해두세요.

    L:A BRUKET ‘Face Travel Kit’ & ‘Duo Kit’

    여행을 앞두고 있나요? 그렇다면 라부르켓의 ‘페이스 트레블 키트’를 눈여겨보세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클렌징 크림, 토너, 세럼, 크림에 특별 관리용 클레이 마스크까지 라인업을 이뤄 여행지에서도 피부 관리에 힘쓸 수 있죠. 200ml 용량의 핸드 & 바디 워시와 바디로션을 세트 구성한 3월 신제품 ‘듀오 키트’은 집들이 선물로 강력 추천. 에크루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해요.

    LE LABO ‘Discovery Set’

    르라보

    니치 향수의 대명사 르 라보의 베스트 셀러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방법. 디스커버리 세트입니다. 1.5ml 미니 향수 5개들이 한 세트에 4만원. 르 라보의 베스트셀러인 상탈 33, 떼누아 29, 베르가못 22, 로즈 21, ‘베티버 46’가 빈티지 박스에 담겨 제공됩니다. 르 라보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퍼스널 라벨링 또한 가능해 특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죠. 15종의 향으로 구성된 라지 세트는 10만원이니 향수 애호가라면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CREMORLAB ‘Smooth Pudding Set’

    106_shop1_664573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금진 온천수로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크레모랩.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지진 않았지만 가격 대비 뛰어난 효능으로 뷰티 에디터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브랜드죠. 지금 크레모랩 온라인 몰에선 알찬 구성의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추천 제품은 ‘스무드 푸딩 3종 세트’. 푸딩처럼 탱탱한 제형으로 이뤄진 노화 방지 크림과 워터 타입 에센스와 딥 클렌징을 위한 버블 마스크가 한 세트로 텍스처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클릭!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LEE HYUN SEOK,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