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s That Boy? – Skepta
샤넬과 힙합이 만났다. 런던 출신의 랩퍼 스켑타(Skepta)가 샤넬 쇼에 초대된 것. 거친 그라임 비트와 샤넬이 만난 순간.

가라지와 정글, 레게와 힙합이 모두 믹스된 장르, 그라임. 지금 영국에서 가장 뜨거운 비트인 그라임 중에서도 최고의 스타는 단연코 스켑타(Skepta). 노스 런던 출신의 뮤지션은 지난 해 발표한 앨범 《Konnichiwa》는 그라임의 정점을 알렸다. 어두운 런던 거리를 헤맬 듯한 이 청년이 파리로 향했다. 그의 손에 든 건? 샤넬 쇼의 초대장. 칼 라거펠트가 그랑 팔레 안에서 로켓을 발사하는 현장에 그도 초대된 것.

덕분에 스켑타는 릴리 로즈 뎁, 카라 델레바인, 퍼렐 윌리엄스 옆에 앉아 샤넬 쇼를 지켜보았다. 자신의 인스타그램(@skeptagram)을 통해 그 경험을 공개하기도 했다. 물론 이전에도 샤넬 쇼에 참석한 힙합 아티스트는 많았다. 프랭크 오션, 테오필러스 런던, 어셔 등도 샤넬 쇼의 초대를 받았던 힙합 스타들. 물론 샤넬의 광고 캠페인도 등장하는 퍼렐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

흥미로운 건 그가 평소의 트레이닝 팬츠와 티셔츠 차림이 아니라, 트위드 재킷을 입고 등장했다는 점. 어쩌면 그가 퍼렐을 이어 ‘샤넬 패밀리’에 합류할지도 모르는 일. 그의 거친 비트와 샤넬의 우아한 레이디가 만났을 때 또 얼마나 근사한 일들이 벌어질까!
- 에디터
- 손기호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 / IMAZIN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Lifestyle
메종 페리에 주에가 선보이는 예술에 대한 찬사
2025.03.14by 이재은
-
패션 화보
동시대 가장 ‘극적인’ 드레서, 다프네 기네스와의 만남
2025.03.25by 김다혜
-
패션 뉴스
예술가의 창의성을 지키는 안전한 피난처, 2025 포토보그 페스티벌 폐막
2025.03.21by 황혜원, Caterina De Biasio
-
푸드
프라다의 아시아 첫 단독 레스토랑 '미 샹'
2025.03.18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새 앨범을 위한 마일리 사이러스의 대담한 선택, 뮈글러 드레스
2025.03.25by 오기쁨
-
아트
미술이라는 언어로 생명을 부여하는 일, '사물들의 힘'展
2025.02.27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