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패션을 대표하는 모델 21인의 취향 – ④ Choi So Ra
서울 패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대표하는 모델 21인. 그들에게서 수집한 개인적이고도 은밀한 취향의 파편들. – ④ 최소라

2015년 9월 커버를 프린트하고 가장자리를 노란색 스티치로 디자인한 스트라이프 톱은 프리마돈나 (Fleamadonna).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 우승 후 “안 서본 쇼에 서는 게 꿈”이었던 신인 모델 최소라는 지금 그 꿈을 이뤘다. 거의 서지 않은 패션쇼가 없을 정도니 말이다. 모델 오디션을 보러 가는 친구를 따라갔다가 현장에서 에이전시와 계약한 것이 그 시작이었다. 일본 만화와 롤플레잉 게임을 즐기는 그녀의 평소 옷차림은 정말이지 만화 <나나>에서 막 튀어나온 듯하다. 목에 딱 맞는 초커에 망사 스타킹, 아찔한 플랫폼 힐과 창백한 피부, 레드 립의 펑크적 조합은 쿨키즈들로부터 팬덤을 형성할 정도. 몇 개의 취향으로 최소라를 완전히 이해할 순 없지만, 단서가 되는 건 분명하다.

JASMIN TEA

SU:M37° 'SECRET OIL'

MIZNON 파리에서 자주 가는 레스토랑. 뵈프 부르기뇽, 팔레펠, 콜리플라워, 아스파라거스의 조합이 환상적이다.

LONDON 추위를 많이 타서 따뜻한 나라를 선호했는데, 요즘은 런던이 좋아졌다.

DIOR 'HYDRA LIFE' 얼마 전 디올의 ‘하이드라 라이프’ 캠페인의 모델이 됐다. 디올의 패션쇼가 아닌 화장품 모델은 또 다른 경험이었다.

CREAM CAKE 부드러운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든 케이크를 좋아한다. 일본 스타일이면 더!

ROSE 가장 좋아하는 꽃이다.

VIVIENNE WESTWOOD KNUCKLE RING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 특히 실버 액세서리가 좋다.

MYSTERY STORY
- 에디터
- 남현지
- 포토그래퍼
- KIM WOOK HYUN, CHA HYE KYUNG, MARTIN HESKETH, RODOLPHE PELOSSE, COURTESY PHOTOS
-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 서승현
추천기사
-
Lifestyle
메종 페리에 주에가 선보이는 예술에 대한 찬사
2025.03.14by 이재은
-
셀러브리티 스타일
생 로랑 걸, 로제가 파리에서 보여준 룩 3
2025.03.14by 오기쁨
-
Beauty
샤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 & 르 세럼
2025.02.27by 서명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아노라'의 그 배우, 마크 아이델슈테인의 패션 위크 정복기
2025.03.12by 오기쁨
-
패션 뉴스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뒤를 잇게 된 다리오 비탈레
2025.03.14by VOGUE
-
뷰티 트렌드
올봄은 고혹적인 무드의 컬단발!
2025.03.05by 김초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