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Better Together

2017.09.05

by VOGUE

    Better Together

    누구도 상상 못할 거물급 협업 이슈가 당신을 기다린다. 우리 여자들의 물욕을 자극할 판타스틱 뷰티 협업 8.

    BYREDO × IKEA  얼마 전 바이레도의 수장 벤 고햄이 거물급 프로젝트를 선포했다. 스웨덴을 대표하는 대중적 가구 브랜드 이케아와 협업이 그것. “우린 지금 수백 개의 서로 다른 향을 조합하고 있어요. 향에 관한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작업 중이죠.”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을 이들의 합작은 내후년 이케아 매장에 풀린다.

    BYREDO × IKEA
    얼마 전 바이레도의 수장 벤 고햄이 거물급 프로젝트를 선포했다. 스웨덴을 대표하는 대중적 가구 브랜드 이케아와 협업이 그것. “우린 지금 수백 개의 서로 다른 향을 조합하고 있어요. 향에 관한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작업 중이죠.”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을 이들의 합작은 내후년 이케아 매장에 풀린다.

    SHU UEMURA × SUPER MARIO BROS. 매년 상상 초월 슈퍼스타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는 슈에무라. 2017 홀리데이 컬렉션을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은 80년대 전자 게임 시장을 뒤흔든 닌텐도사의 상징적 캐릭터 슈퍼 마리오다. 깜찍한 캐릭터가 새겨진 클렌징 오일, 립밤, 아이 프라이머를 비롯해 브러시 세트가 동심을 자극한다.

    SHU UEMURA × SUPER MARIO BROS.
    매년 상상 초월 슈퍼스타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는 슈에무라. 2017 홀리데이 컬렉션을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은 80년대 전자 게임 시장을 뒤흔든 닌텐도사의 상징적 캐릭터 슈퍼 마리오다. 깜찍한 캐릭터가 새겨진 클렌징 오일, 립밤, 아이 프라이머를 비롯해 브러시 세트가 동심을 자극한다.

    LUNA × KYE  ‘런웨이 뷰티’를 지향하는 색조 전문 브랜드 루나가 개성파 디자이너 계한희에게 러브 콜을 보냈다. 9월 1일 출시하는 ‘Luna × Kye’는 캣워크에 오른 모델들의 완벽한 얼굴을 재현해줄 재기 발랄한 화장품으로 구성한다. 눈여겨볼 제품은 키치한 디자인으로 부활한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AD’와 매혹적인 입술을 위한 블랙 톱코트 ‘루나 런웨이 립 체인저’.

    LUNA × KYE
    ‘런웨이 뷰티’를 지향하는 색조 전문 브랜드 루나가 개성파 디자이너 계한희에게 러브 콜을 보냈다. 9월 1일 출시하는 ‘Luna × Kye’는 캣워크에 오른 모델들의 완벽한 얼굴을 재현해줄 재기 발랄한 화장품으로 구성한다. 눈여겨볼 제품은 키치한 디자인으로 부활한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AD’와 매혹적인 입술을 위한 블랙 톱코트 ‘루나 런웨이 립 체인저’.

    L’OCCITANE × RIFLE PAPER CO.  플로리다 베이스의 디자인 스튜디오 라이플 페이퍼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이 만났다. 오는 11월 출시하는 록시땅 베스트셀러 시어버터 라인의 아기자기한 패키지는 라이플 페이퍼 작품. 핸드크림, 보디크림, 보디 스크럽, 파우치 등 라인업을 갖춰 특별한 선물용으로 제격. 록시땅을 위해 특별 제작한 라이플 페이퍼 엽서 4종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즐길 거리다.

    L’OCCITANE × RIFLE PAPER CO.
    플로리다 베이스의 디자인 스튜디오 라이플 페이퍼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이 만났다. 오는 11월 출시하는 록시땅 베스트셀러 시어버터 라인의 아기자기한 패키지는 라이플 페이퍼 작품. 핸드크림, 보디크림, 보디 스크럽, 파우치 등 라인업을 갖춰 특별한 선물용으로 제격. 록시땅을 위해 특별 제작한 라이플 페이퍼 엽서 4종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즐길 거리다.

    MAKE UP FOR EVER × JESSIE J 9월 1일, 메이크업 포에버와 싱어송라이터 제시 제이의 마지막 협업작을 공개한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마무리는 보송보송한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와 블러셔, 하이라이터, 셰이딩을 내 맘대로 구성할 수 있는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가 바로 그 주인공!

    MAKE UP FOR EVER × JESSIE J
    9월 1일, 메이크업 포에버와 싱어송라이터 제시 제이의 마지막 협업작을 공개한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마무리는 보송보송한 ‘아티스트 리퀴드 매트’와 블러셔, 하이라이터, 셰이딩을 내 맘대로 구성할 수 있는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가 바로 그 주인공!

    RMK × TARO HORIUCHI  일본의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선택한 협업 파트너는 무지 라보의 디자인 디렉터 호리우치 타로다.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RMK 가을/겨울 컬렉션의 주력 제품? 코튼, 니트, 가죽, 실크, 벨벳처럼 직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아이섀도 팔레트, 크림과 파우더 타입의 상반된 제형이 묘한 매력을 더해줄 블러셔와 스틱 타입 치크,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하는 립스틱.

    RMK × TARO HORIUCHI
    일본의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선택한 협업 파트너는 무지 라보의 디자인 디렉터 호리우치 타로다.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RMK 가을/겨울 컬렉션의 주력 제품? 코튼, 니트, 가죽, 실크, 벨벳처럼 직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아이섀도 팔레트, 크림과
    파우더 타입의 상반된 제형이 묘한 매력을 더해줄 블러셔와 스틱 타입 치크,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하는 립스틱.

    JO MALONE LONDON × JONATHAN SAUNDERS 영국 출신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가 조 말론 런던과 손잡았다. 지난 7월 말 런던에서 선공개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올 핑크로 선보이는 ‘그린 아몬드 & 레드 커런트’ 향수와 줄무늬 패턴 틴 케이스에 담긴 향초 등 소장 가치 충만한 한정 제품으로 가득하다.

    JO MALONE LONDON × JONATHAN
    SAUNDERS 영국 출신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가 조 말론 런던과 손잡았다. 지난 7월 말 런던에서 선공개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올 핑크로 선보이는 ‘그린 아몬드 & 레드 커런트’ 향수와 줄무늬 패턴 틴 케이스에 담긴 향초 등 소장 가치 충만한 한정 제품으로 가득하다.

    CLÉ DE PEAU BEAUTÉ × KATHE FRAGA 17세기를 풍미한 묘한 매력의 중국풍 미술 작가로 유명한 케테 프라가. 그녀가 끌레드뽀 보떼 홀리데이 컬렉션의 디자인 디렉터로 변신했다. 아이섀도와 블러셔가 팔레트 하나에 담겨 있는 ‘메이크업 코프레’와 세 가지 색상의 매니큐어로 구성한 ‘네일 트리오’, 활용도 높은 아이라이너 5종을 세트 구성한 ‘아이펜슬 키트’에서 케테의 남다른 예술혼을 느껴보길. 11월 출시.

    CLÉ DE PEAU BEAUTÉ × KATHE FRAGA
    17세기를 풍미한 묘한 매력의 중국풍 미술 작가로 유명한 케테 프라가. 그녀가 끌레드뽀 보떼 홀리데이 컬렉션의 디자인 디렉터로 변신했다. 아이섀도와 블러셔가 팔레트 하나에 담겨 있는 ‘메이크업 코프레’와 세 가지 색상의 매니큐어로 구성한 ‘네일 트리오’, 활용도 높은 아이라이너 5종을 세트 구성한 ‘아이펜슬 키트’에서 케테의 남다른 예술혼을 느껴보길. 11월 출시.

      에디터
      이주현
      일러스트레이션
      스노우캣(Snowca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