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바람으로 나선 스타들
잠옷(파자마)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스타들이 많아졌습니다. 잠깐 집 앞을 나선 것 아니냐고요? 제대로 ‘멋’내고 외출할 때 골라 입는 것이 파자마라는 사실. 공항부터 클럽 파티까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죠.

‘파자마’하면 떠오르는 친구들과의 잠옷 파티. 지금까지 우리에게 파자마란답답한 외출 복을 벗어 던지고 갈아 입는 ‘편한 옷’이라는 이미지였죠. 이 기사를 보고 나면 생각이 달라질 겁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태양의 에피소드를 보셨나요? 집에 돌아오면 반드시 파자마로 갈아 입는 그는 하루에도 몇 벌의 파자마로 갈아 입곤 외출을 나서기도 했죠.

알앤비 가수 칼리드도 비슷한 파자마를 입었군요. 리허설 중이냐고요? 메인 공연 중입니다.

며칠 전 거리에서 포착된 빅토리아 베컴. 6월에 선보인 자신의 리조트 컬렉션 파자마를 입고 외출에 나선 모습입니다.

빅토리아 베컴 뿐만 아니라 최근 공개된 리조트 컬렉션에 유독 화려한 프린트의 파마자 룩이 자주 등장했답니다.

지지 하디드의 스타일리시한 파마자 패션. 크리스찬 다다의 줄무늬 파마자에 빨간색 속옷과 아담 셀먼 X 르스펙스 선글라스를 매치했군요! 광택이 흐르는 실크 소재의 모간 레인 파자마를 입을 땐 안경을 썼네요.
벨라 하디드는 크롬 하츠 뉴스 보이 캡을 함께 스타일링했습니다.

파자마 스타일의 점프 수트를 입고 촬영에 나서는 리타 오라.
비욘세와 켄달 제너의 스타일리스트 마르니 세노폰테의 파자마 스타일입니다. 미국의 대형 마트 ‘타겟’에서 산 25달러 짜리 남성용 파자마의 대 변신이군요!

코트니와 킴 카다시안은 나란히 파자마를 맞춰 입고 어디로 가는 걸까요? 킴이 세인트를 임신 중이었을 때군요!

세인트의 출산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들이 모여 ‘베이비 샤워’ 파티를 즐기기 위해 모였군요. 이날의 드레스 코드가 ‘파자마’였답니다.

코트니 카다시안과 엄마 크리스 제너는 예전부터 파자마를 외출복으로 입고 다녔답니다. 지인의 생일 파티에 갈 때도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춰 입은 모녀.

가장 궁금했던 리한나의 파자마 스타일링! (아마도) 남성용 파자마 셔츠를 원피스처럼 입은 후 컬러풀한 벨트를 매치했습니다. 찰랑이는 실크 파자마야말로 농염함 그 자체.

실크 가운과 파자마 팬츠, 브라렛과 퍼리 슬리퍼, 손에 든 잔까지 완벽한 파티 룩이죠?
(파자마와 함께 매치한 브라렛의 유행을 미처 포착하지 못했다면, 이 기사도 읽어 보시길▼)
스타들의 화려한 란제리 외출복, 브라렛(Bralette)

레이첼 플랫튼도 리한나처럼 가운 재킷을 걸쳤지만, 와이드 팬츠와 운동화를 신으니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죠?
비슷한 무드로 오프 화이트 가운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입은 리타 오라.

돌체앤가바나의 파자마 수트와 블랙 브라렛을 매치한 제이미 정. 파티를 향해 가고 있군요.

작년 2월, 오스카 시상식이 한창이던 때 돌체앤가바나가 LA에서 ‘파마자 파티’를 열었거든요. 농염한 실크와 돌체앤가바나만의 화려한 패턴의 대 향연! 실크 파마자 캡슐 컬렉션인 ‘Pyjama Party’를 선보인 자리였습니다.

카루셰 트란역시, 매끄러운 실크 파자마 수트와 브라렛으로 차려 입었네요.

무대에 오르는 미카의 파자마 룩입니다. 빳빳하게 다려진 바지에 새빨간 스웨이드 단화를 신은 센스란! 마치 수트를 잘 차려입은 것 같죠?

아시시 런웨이에서 남자 모델이 입었던 스팽글 파자마를 골라 입은 젠다야.
젠다야의 파자마를 본 안나 켄드릭이 파마자 외출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어제 밤에 입고 잔 파자마를 걸친 채로 오늘 사인회에 나온 거에요. 젠다야가 입은 걸 보니 저도 파자마를 입고 외출하고 싶더라고요. 그녀가 꼭 제 파자마에 마술을 부린 것 같아요. 고마워요 젠다야, 제가 패셔너블해졌군요!”

물론 파자마라고 항상 늦은 밤 파티에서만 빛을 발하는 건 아닙니다. 엘르 패닝을 보세요!

모델 캐롤리나 쿠르코바의 사랑스러운 파자마 룩. 여행지에서 꺼내 입어도 좋겠군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편한 옷이니만큼, 공항 갈 때 입기에 최고죠. 케샤처럼요!
자, 스타들의 파자마 룩도 스캔했으니 이제 나만의 외출용 파자마를 찾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무드를 골라 링크를 클릭해보시길!

SLEEPY JONES: www.sleepyjones.com

PAJAME: www.pjame.com

MORGAN LANE: www.morgan-lane.com

OLIVIA VON HALLE: www.oliviavonhalle.com

MARIGOT: www.marigotcollection.com

JOURNELLE: www.journelle.com

ASCENO: www.asceno.com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Indigital Courtesy of Sleepy Jones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선구적인 여성들과 동행해온 오데마 피게의 150주년
2025.06.09by 이재은
-
워치&주얼리
우리 기억 속 그 시계
2025.06.11by VOGUE
-
패션 아이템
후줄근한 반소매 티셔츠가 지겨울 땐 이 티셔츠!
2025.06.12by 하솔휘, Alexandre Marain
-
엔터테인먼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칸영화제의 비하인드 이슈!
2025.05.21by 황혜원, Alexandre Marain
-
여행
러너라면 주목! 마라톤 대회 3
2025.04.04by 이정미
-
워치&주얼리
20세기 모던 주얼리 발명의 결정적 순간
2025.06.10by 손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