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소피아 리치, 15세 연상 스캇 디식과 열애 중

2017.12.15

소피아 리치, 15세 연상 스캇 디식과 열애 중

올해로 19세인 소피아 리치가 15세 연상의 스캇 디식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

A post shared by Sofia Richie (@sofiarichie) on

지난 10월 3일, 소피아 리치(Sofia Richie)스캇 디식(Scott Disick)과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 한 장을 게재합니다.
싱싱한 초록 나뭇잎 이모티콘과 함께요.  

잠깐만요, 불과 5개월 전 무례한 어투의 트윗을 남긴 소피아 리치, 그녀가 맞나요?

“여러분들 앞가림이나 잘하세요. 스캇과 나는 그냥 친한 친구 사이니까.”
올해 초부터 숱하게 쏟아진 '카더라' 열애설이 들어맞는 순간이로군요!

그런데 이게 웬걸요! 휴가를 떠난 곳에서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파파라치 사진이 연이어 포착됩니다.
올해 초부터 숱하게 쏟아진 ‘카더라’ 보도가 들어맞는 순간이로군요!

그 누구의 시선도 신경쓰지 않는 듯 연애를 시작한 그들.

그 누구의 시선과 손가락질도 신경 쓰지 않는 듯,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그들.

스캇 디식이 누구냐하면, 코트니 카다시안(Kourtney Kardashian)의 전 남편으로 둘 사이에는 3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7살 아들 메이슨, 4살 딸 페넬로페, 2살 아들 레인까지!  이 둘은 2015년, 9년의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헤어졌습니다.

스캇 디식이 누구냐 하면, 코트니 카다시안(Kourtney Kardashian)의 전남편으로, 둘 사이에는 3명의 귀여운 자녀가 있습니다. 7세 아들 메이슨, 4세 딸 페넬로페, 2세 아들 레인!
이 둘은 2015년, 9년간의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헤어졌습니다.

 바람둥이로 유명한 스캇 디식과 아직 10대 소녀인 소피아 리치가 올초부터 데이트하는 장면이 여러 차례 목격되면서,

할리우드에서 바람둥이로 유명한 스캇 디식과 아직 10대 소녀인 소피아 리치가 올 초부터 데이트하는 장면이 여러 차례 목격되면서,

소피아 리치의 양언니인 니콜 리치는 철부지 동생에게 따끔한 훈계를 주었다고 하는군요.

소피아 리치의 언니 니콜 리치(Nicole Richie)는 철부지 동생을 찾아가 “상처 주기를 좋아하는 그를 다시는 만나지 마!”라며 따끔하게 훈계했다고 하는군요.

 그러나 소피아는 자신의 가족에게 스캇 딕슨이 매우 로맨틱하며, 정열적인 남자라며 소개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소피아는 자신의 가족에게 스캇 디식이 매우 로맨틱하며, 사랑에 있어서 정열적인 남자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캇 디식의 주변 지인은 그가 전 부인 코트니 카다시안을 일부러 도발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어린 소피아를 이용하고 있다고 전합니다.

하지만 스캇 디식을 잘 아는 지인들은 그가 전처인 코트니 카다시안을 도발하려는 목적으로 어린 소피아를 일부러 이용하고 있다고 전합니다.

아쉽게도(?) 코트니는 전 남편의 열애 사실에 그다지 관심이 없는 듯 보입니다.   연하의 모델 남자친구, 유네스 벤지마(Younes Bendjima)와 꿀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죠.

아쉽게도(?) 코트니는 전남편의 열애 사실에 그다지 관심이 없는 듯 보입니다.

연하의 모델 남자친구, 유네스 벤지마(Younes Bendjima)와 몇 개월째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죠.

연하의 모델 남자 친구, 유네스 벤지마(Younes Bendjima)와 몇 개월째 꿈 같은 연애를 이어오고 있기 때문이죠.


유네스 벤지마는 아마추어 권투 선수면서 패션모델로 활동하는 훈남으로,


아버지 소유의 레스토랑에서 웨이터로 일하다가 권투 선수로 스카우트되었으며 지방시, 캘빈 클라인, 랄프 로렌 등의 쇼에 서며 패션모델로 데뷔했습니다.

  A post shared by Younes Bendjima (@younesbendjima) on

 유네스 벤지마의 올해 나이 23살, 코트니 카다시안과는 우연히도 '소피아 & 스캇' 커플처럼 15살 차이가 나는군요.

유네스 벤지마의 올해 나이 23세, 코트니 카다시안과는 우연히도 ‘소피아 & 스캇’ 커플처럼 15세 차이가 나는군요.

여기서 더 놀라운 사실, 유네스와 소피아는 절친한 죽마고우라는 것!

when the wifi isn’t working and the kitchen close

A post shared by Younes Bendjima (@younesbendjima) on

Let me call your dad A post shared by Younes Bendjima (@younesbendjima) on


뮤직 페스티벌, 파티, 점심 식사 등 소피아가 가는 곳이라면 유네스가 따라갑니다.

복수로 시작된 연애 비즈니스일지는 모르나,  어쩐지 의심스러운 둘의 사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연인 사이인지는 좀더 지켜봐야겠죠?

복수심으로 시작된 연애 비즈니스일지는 모르나,
어쩐지 의심스러운 둘 사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이인지는 좀더 지켜보면 알겠죠?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