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Cheap & Chic Gift

2017.12.15

by 공인아

    Cheap & Chic Gift

    선물을 받는 기쁨 이상으로 ‘주는’ 기쁨 또한 가득한 날!

    선물을 받는 기쁨 이상으로 ‘주는’ 기쁨이 가득한 날!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아래의 리스트를 참고하세요. 누가 받아도 부담 없고 백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별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보그>가 제안하는 아래의 리스트를 참고하세요. 누가 받아도 부담 없고 백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선별했습니다.

    FOR HER

    프레쉬 프리티 인 핑크 립 트리오 바르는 즉시 입술을 유연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립밤 3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귀여운 하트 모티브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받는 사람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거예요. 가격 4만5천원대.

    프레쉬 프리티 인 핑크 립 트리오
    바르는 즉시 입술을 유연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립밤 3종 세트. 귀여운 하트 모티브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받는 사람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거예요. 가격 4만5천원대.

    이렇게 깜찍한 블루투스 스피커라니! 선물을 오픈하는 순간 크리스마스 무드가 배로 흥겨워질 거예요. 스마트폰 속에 플레이 리스트도 미리 준비하세요. 가격 54달러. 아마존닷컴에서 판매.

    크로슬리 스피커
    이렇게 깜찍한 블루투스 스피커라니! 선물을 오픈하는 순간 크리스마스 파티가 배로 흥겨워질 거예요. 스마트폰 속에 플레이리스트를 미리 준비하는 센스도 잊지 마세요. 가격 54달러. amazon.com에서 판매.

    페르테의 루메 옐로우 링  가격 10만8천원.

    페르테 루메 옐로우 링
    손가락마다 하나씩 껴도 좋고 여러 개를 레이어링해서 착용해도 예쁜 체인 반지. 상대가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여자라면 만족도가 더욱 높을 거예요. 가격 10만8천원.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라즈베리 컬러의 트래블 백 안에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메이크업 팔레트는 물론 고급스러운 컬러로 엄선한 립스틱, 립글로스, 마스카라, 베스트 셀러 스킨케어 제품들까지 모두 들어있답니다. ‘가성비’ 최고의 홀리데이 에디션. 가격 15만원.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라즈베리 컬러의 트래블 백 안에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메이크업 팔레트는 물론 고급스러운 컬러로 엄선한 립스틱, 립글로스, 마스카라,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까지 모두 들어 있답니다. 가성비 최고의 홀리데이 에디션. 가격 15만원.

    토템 스카프 지루한 터틀넥 속에 포인트를 더해주기 좋은 스카프.

    토템 모던 스카프
    지루한 터틀넥 속에 포인트를 더해주기 좋은 스카프. 쁘띠 스카프는 물론 헤어밴드로 사용해도 예뻐 1년 내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어요. 가격 132유로.

    FOR HIM

    키엘 레몬버터 립밤 건조한 내 남자의 입술을 촉촉하게 적셔줄 립밤. 레몬 껍질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칼바람에 민감해진 입술을 유연하게 어루만져 줄 거예요. 케이트 모로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위트 있는 패키지 역시 추천 포인트랍니다. 가격 2만5천원대.

    키엘 레몬버터 립밤
    건조한 내 남자의 입술을 촉촉하게 적셔줄 립밤. 레몬 껍질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칼바람에 민감해진 입술을 유연하게 어루만져줄 거예요. 케이트 모로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위트 있는 패키지 역시 추천 포인트랍니다. 가격 2만5천원대.

    스마이슨 블라 블라 블라 파나마 노트북  디지털 시대일수록 ‘아날로그’형 선물이 소중한 법! 신년 계획을 세우고 있을 그를 위해 다이어리를 선물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무드와 딱 어울리는 다크 레드 커버라 더욱 센스있어 보일 거예요.  가격 5만3천원대.

    스마이슨 블라 블라 블라 파나마 노트북
    디지털 시대일수록 ‘아날로그’형 선물이 소중한 법! 신년 계획을 세우고 있을 그를 위해 다이어리를 선물해보세요. 크리스마스 무드와 딱 어울리는 다크 레드 커버라 더욱 센스 있어 보일 거예요. 가격 5만3천원대.

    향에 민감한 남자라면, 주변을 훈훈하고 향기롭게 만들어줄 캔들 컬렉션은 어때요? 고급스러운 다크 레드 보틀이라 어디 두어도 공간을 세련되게 꾸며줄 거예요. 바이레도에서는 연말까지 이렇게 감각적인 포장 래핑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가격 9만6천원.

    바이레도 캔들 컬렉션
    향에 민감한 남자라면, 방 안을 훈훈하고 향기롭게 만들어줄 캔들 컬렉션은 어때요? 고급스러운 다크 레드 보틀이라 어느 곳에 두어도 공간을 세련되게 꾸며줄 거예요. 바이레도에서는 연말까지 이렇게 감각적인 래핑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가격 9만6천원.

    르메르 니트 울 비니 칙칙한 윈터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보리 컬러의 비니.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소재라 서너번의 겨울을 나는 동안 매일 당신을 떠올리게 될 거예요. 가격 11만원대.

    르메르 니트 울 비니
    칙칙한 윈터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보리 컬러의 비니.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소재라 서너 번, 아니 그 이상의 겨울을 나는 동안 매일 당신을 떠올리게 될 거예요. 가격 11만원대.

    AMI 콘트라스트 패널 레더 글로브  남자들이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하는 장갑. 이렇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모던한 색상의 장갑을 싫어할 남자가 있을까요? 가격 14만원대.

    AMI 콘트라스트 패널 레더 글로브
    남자들이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하는 장갑. 이렇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모던한 색상의 장갑을 싫어할 남자가 있을까요? 가격 14만원대.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