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욜테크’ 만능 연고 모여라

2018.02.06

by 우주연

    ‘욜테크’ 만능 연고 모여라

    잠을 충분히 자도 안색이 칙칙하고, 화장을 했다 하면 들뜨고 갈라지기 일쑤.
    마치 사춘기가 다시 온 것처럼 울긋불긋 뾰루지가 자꾸 생긴다면?

    red-woman-girl-brown

    이 모든 건 지긋지긋한 각질 때문입니다. 세상의 모든 크림이 겨울철 피부 고민을 잠재워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일년 내내 메이크업을 받는 스타들은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리고 뷰티 구루들이 입을 모아 하나같이 칭찬하는 만능 크림이 있습니다. 각질은 당연하거니와 여드름 자국, 극심하게 건조한 피부 고민, 건조해서 생긴 접촉성 피부염, 종이에 베인 상처 심지어 가볍게 데인 곳까지...! 이 모든 걸 모두 극복할 수 있는 만능 연고를 해결책으로 꼽았는데요.

    1년 내내 메이크업을 받는 스타들은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리고 뷰티 구루들이 입을 모아 하나같이 칭찬하는 만능 크림이 있습니다. 각질은 당연하거니와 여드름 자국, 극심하게 건조한 피부 고민, 건조해서 생긴 접촉성 피부염, 종이에 베인 상처, 심지어 가볍게 덴 곳까지…! 이 모든 문제를 모두 극복할 수 있는 만능 연고를 해결책으로 꼽았는데요.

    마데카소사이드나 센텔리카 성분처럼 피부에 생긴 상처를 재생시키는데 도움을 주거나, 판테놀처럼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크림 겸용 연고를 말합니다.

    마데카소사이드나 센텔리카 성분처럼 피부에 생긴 상처를 재생시키는 데 도움을 주거나, 판테놀처럼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크림 겸용 연고를 말합니다.

    A post shared by Cindy Crawford (@cindycrawford) on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한결같이 아름답고 젊은 피부를 간직하고 있는 모델 신디 크로포드가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때 사용한다고 알려진 엘리자베스 아덴의 ‘에잇 아워 크림’부터 수십 년 전부터 전 세계 여성들의 화장대에 놓여 있던 이집션 매직 크림까지!

    자신을 위한 소비에 돈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을 요즘 일컬어 ‘욜로(YOLO)’족이라고 하죠? ‘욜테크’는 기능과 가격을 꼼꼼히 확인한 다음, 정당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한다는 뜻에서 비롯된 ‘재테크(Tech)’와의 합성어로 탄생했습니다.

    요즘 자신을 위해 돈을 아끼지 않고 소비하는 사람들을 일컬어 ‘욜로(YOLO)’족이라고 하죠? ‘욜테크’는 ‘욜로’와 ‘짠테크’의 합성어입니다. 짠테크는 기능과 가격을 꼼꼼히 확인한 다음, 정당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것, 곧 불필요한 낭비를 최소화하는 기술을 뜻합니다.

    욜테크 만능 연고 6인방을 소개하죠!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겟 백 크림', 가격 2만 7천원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EWG 1~3등급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정량추출물,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재생시키며 피부 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페이셜 오일과 함께 바르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과 함께 섞어 발라도 좋답니다.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겟 백 크림’, 가격 2만7천원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EWG 1~3등급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 정량 추출물,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재생시키며 피붓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페이셜 오일과 함께 바르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과 함께 섞어 발라도 좋답니다.

    바비브라운 '스킨 레스큐 밤', 가격 6만 5천원 악건성 피부부터 자극받은 피부까지! 부위 그 어디에 발라도 구출해줄 만능밤! 손의 온기를 사용해 손에 적당량을 덜어 녹인 후, 필요한 곳에 부드럽게 두드려 발라줍니다.

    바비 브라운 ‘스킨 레스큐 밤’, 가격 6만5천원
    악건성 피부부터 자극받은 피부까지! 어느 부위의 피부 고민도 해결해줄 만능 밤! 적당량을 손의 온기를 사용해 녹인 후, 필요한 곳에 부드럽게 두드려 발라줍니다.

    이집션 매직크림 ㅌㅌㅌㅌ

    이집션 매직 크림, 가격 2만4천원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했다는 ‘꿀’을 이용해 만든 크림! 22년이 넘는 세월 동안 동일한 제조법으로 한결같이 질 좋은 크림을 만들어냈는데, 립밤에서 크림, 헤어 에센스, 마스크 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유나 '볼캐닉 리비탈라이징 마스크'  화산재와

    아유나 ‘볼캐닉 리비탈라이징 마스크’, 가격 130달러
    화산재와 활성탄이 풍부하게 함유된 이 제품은 언뜻 보면 클레이 마스크처럼 보이지만, 민감한 성질을 잠재워 피부를 매우 부드럽게 해주는 연고 같은 제품입니다. 천연 설탕인 풀루란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루카스 '포포 크림', 가격 7천원. '호주 국민크림'으로 알려진 빨간 이 크림! 화학 성분 하나 없이 천연성분으로 100% 오가닉 재료들로만 만들어진 연고랍니다. 파파야 열매로 만들어진 포포 크림은 오래된 각질 세포를 제거하고 새로운 세포 생성을 촉진시켜서 이미 생성된 잡티와 기미의 배출을 도와줍니다.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선호하는 마법의 연고!

    루카스 ‘포포 크림’, 가격 7천원
    ‘호주 국민 크림’으로 알려진 빨간 크림!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100% 오가닉 재료로 만든 연고랍니다. 파파야 열매로 만든 포포 크림은 오래된 각질 세포를 제거하고 새로운 세포 생성을 촉진해 이미 생성된 잡티와 기미를 완화해줍니다.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선호하는 마법의 연고!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Pexel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