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Experience Boucheron!

2018.05.14

by VOGUE PROMOTION

    Experience Boucheron!

    파리 방돔 광장에 첫 주얼러로 이름을 알린 부쉐론이 창립 160주년을 맞았습니다. 가장 솔직하고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려내는 두 명의 여성이 부쉐론의 160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평소 자신들이 사랑한 콰트로 컬렉션을 모티프로 특별한 영상 제작에 동참했습니다.

    테니스 여신 전미라와 작사가 김이나의 라이프스타일과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과 더불어 부쉐론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소식까지 지금 공개합니다.

    자유롭고 대담하게 빛을 지배하는 프랑스 하이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이 파리 방돔 광장의 첫 번째 주얼러로 등장한 건 1858년입니다. 본연의 정체성을 살린 주얼리 월드를 창조하며 마법처럼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부쉐론이 올해로 탄생 160주년을 맞았습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최초의 아르누보 스타일을 구축하며 주얼리 메이킹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부쉐론은 지금도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하는 중입니다.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향한 부쉐론의 열정은 기술적, 예술적, 심미적 혁신을 불러일으켜 왔습니다. 대표적인 예를 들자면, 4가지 밴드가 모여 하나의 독보적인 주얼리가 완성되는 콰트로 컬렉션일 것입니다. 자신이 가진 본연의 모습을 당당하고 과감하게 즐길 줄 아는 애티튜드는 부쉐론이 추구하는 정체성 중 하나입니다.

    Every Single Face Forms Me

    전 최연소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아티스트 윤종신의 든든한 아내이자 세 아이의 사랑스러운 엄마, 자신만의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는데 열정적인 전방위적 퍼펙트 우먼 전미라. 평범한 회사원에서 많은 여성들의 멘토이자 롤모델로 아름다운 멜로디의 빛을 밝히는 노랫말로 행복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1등 작사가로 성공한 김이나. 두 사람 모두 하나의 모습이 아닌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콰트로 컬렉션과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콰트로의 4가지 고유 모티프 ‘그로그랭’, ‘다이아몬드 밴드’, ‘클루 드 파리’, 그리고 ‘더블 고드롱’ 밴드들이 모여 하나의 콰트로가 되듯,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과 면모를 드러내며 당당한 콰트로 우먼으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전미라와 김이나. 콰트로의 ‘Every Single Face Forms Me’ 캠페인에 가장 부합하는 그들은 콰트로 컬렉션을 통해 영감을 얻을 뿐만 아니라,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여러 방법으로 콰트로 컬렉션을 믹스 매치하며 다양한 조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나만의 감성을 표현해주는 콰트로 컬렉션에 각별한 애정이 있다는 두 사람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여유로우면서도 당당한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콰트로 컬렉션처럼 빛나는 우정을 확인해보세요.

    옐로, 화이트, 핑크 골드, 브라운 PVD 소재까지. 4개의 밴드가 완성하는 완벽한 조화가 눈부시다.
    콰트로 클래식 다이아몬드 라지링.

    4를 의미하는 부쉐론의 시그니처 콰트로 컬렉션의 클래식 에디션 미니링 펜던트.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콰트로 클래식 미니링 원 다이아몬드 펜던트.

    부쉐론 메종이 소중하게 여기는 그로그랭 모티프를 사용한 뱅글. 직물의 주름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주얼리의 부드러운 수평에 강력한 수직을 불어넣는 디자인. 단독으로 혹은 믹스 매치하여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 콰트로 옐로우골드 그로그랭 뱅글.

    시대를 앞선 모던함의 선두주자이자 시간과 함께 그 가치를 밝혀온 부쉐론의 160년 역사를 체험하고 싶다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광장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지난 1월, 파리 조폐국에서 열린 ‘방도라마(VENDÔRAMA)’ 전시의 아시아 투어 격인, ‘익스페리언스 부쉐론(Experience Boucheron)’은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는 물론 진화하는 메종의 미래까지 모두 소개합니다. 히스토리 존, 콰트로 존, 프로덕트 존까지 둘러보고 나면 한층 부쉐론과 친근해질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된 새로운 기술을 통해 메종의 역사와 노하우, 아이코닉한 컬렉션까지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Experience Boucheron 팝업스토어
    일시: 2018년 5월 15 ~ 5월 31일
    장소: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광장
    무료입장
    문의: 02-6905-3322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