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민소매 입기 프로젝트! 팔 예뻐지는 운동

2018.05.30

by 우주연

    민소매 입기 프로젝트! 팔 예뻐지는 운동

    세기의 결혼식이었죠?

    해리 왕자와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린 메건 마클이 2부 피로연에서는 홀터넥 스타일의 우아한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스텔라 맥카트니의 우아한 드레스만큼이나 완벽하게 관리된 그녀의 팔 근육에 전 세계인의 관심이 쏠렸죠.

    민소매를 입어야 할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A post shared by Romee Strijd (@romeestrijd) on

    기지개를 켜려고 높이 올린 팔.
    팔에 붙은 살이 늘어져 출렁이는 것을 목격했나요? 유산소 운동으로 팔뚝 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요? 그거 아세요? 한번 자리 잡은 팔뚝 살은 지구 세 바퀴를 돌아야 빠질까 말까 하단 사실을요!

    맵시 있는 팔 만들기 프로젝트! 당장 시작해볼까요?

    1 집에 아령과 덤벨이 없어요


    포기하긴 이릅니다. 맨손으로도 얼마든지 탄력적인 팔을 만들 수 있어요. 어깨높이만큼 양팔을 올린 뒤, 손을 중심으로 동그란 원을 그려줍니다. 이때 등 쪽 견갑골은 아래로 향하게 해 어깨에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그다음은 팔을 직각으로 만들어 90도로 들어 올린 뒤, 얼굴 앞쪽에서 바깥쪽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세요.

    2 스타킹으로 팔 운동을!


    맨손으로 하는 운동의 효과를 못 느꼈다고요? 지금 옷장에 하나쯤은 있을 스타킹을 가져옵니다. 제자리로 돌아가려고 하는 성질을 가진 스타킹과 함께라면 2배 강도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3 시간이 없어요


    일주일 뒤 수영장에 가는데, 수영복 옆으로 삐쭉 삐져나온 겨드랑이 밑 살이 고민이라면? 하루 5분, 일주일만 투자해볼까요? 눈에 확 띌 정도는 아니겠지만 조금은 탄력적인 어깨 라인으로 변신시켜줄 동작을 소개할게요. 몸의 무게를 도구로 삼아 운동하면 아령도 덤벨도 필요 없답니다.

    4 근육보다 감량이 시급해요


    탄탄한 근육을 만드는 것보다 출렁거리는 살을 한시라도 빨리 감량하고 싶다면? 팔 집중 운동을 시작할 것!
    그리고 식단 조절도 잊지 마세요. 동물성 버터나 튀긴 음식류, 유제품 등이 팔뚝 살의 원인입니다.

    5 회사에서는 할 수 없을까요?

    있죠. 앉아서도 얼마든지요! 사무직에 종사하는 오디언스라면 평소 팔꿈치를 책상에 고정하는 것보다 의자의 높이를 높인 뒤, 팔을 계속 들고 키보드를 사용해보세요.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정도로 한두 시간 있다 보면 활동량이 2배로 늘어난답니다.

    나른한 오후, 능률이 떨어질 때 도전해보세요. 활동 반경이 크지 않은 동작으로 모아봤습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