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과일 납시오
칙칙한 얼굴을 배로 밝고 어리게! 작년부터 트렌드로 급부상한 과즙상 메이크업 말입니다. 설리, 선미, 블랙핑크, 트와이스 등 K-팝 스타들이 유행시킨 상큼 발랄한 과즙상 메이크업이 올여름, 진화를 거듭한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셀럽들은 과즙 메이크업을 어떻게 표현하고 있을까요?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하고 기분이 상큼해지는 인간 과일들을 소개할게요.
인간 레몬
킴 존스의 첫 번째 디올 옴므 컬렉션장에 레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벨라 하디드. 한번 시도한 룩은 다시 반복하지 않을 정도로 늘 새로운 패션 모먼트를 즐기는 그녀! 이번에는 인간 레몬으로 변신해 눈가와 손톱을 모두 네온 레몬 컬러로 물들였습니다.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상큼한 그녀의 룩을 눈여겨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인간 포도
바이올렛 컬러 섀도로 눈두덩을 물들인 릴리 콜린스. 상큼한 그녀의 포도 메이크업은 뉴욕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빈센트의 작품이랍니다. 포도 껍질을 막 짜서 바른 것처럼 싱그러운 보라색을 눈썹 아래까지 넓게 펴준 뒤 펄 섀도를 덧발랐군요. 투톤이라 눈이 더욱 깊고 우아해 보이죠?
인간 체리
유튜브의 절대 강자 포니. 눈두덩과 볼, 입술까지 체리즙 색상으로 모두 물들여 그야말로 ‘인간 체리’로 변신했습니다. 체리즙을 스펀지에 묻혀 치크를 터치하고 입안에 체리즙을 가득 머금은 것 같죠? 꼭 한번 따라 해보고 싶은 룩이네요.
인간 무화과
베카 코스메틱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니키가 완성한 인간 무화과. 태양이 쪽 하고 키스를 날린 듯 붉게 그을린 피부 표현과 무화과 알갱이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립 컬러까지. 세련된 서머 메이크업의 표본을 보여줍니다.
인간 자몽
따라 해보고 싶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주목받는 뷰티 크리에이터 희주.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 다음 자몽 색상 립스틱을 본래 입술보다 넓게 펴 발랐네요. 눈두덩에도 오렌지 섀도로 포인트를 주면 인간 자몽 완성!
이렇게 발라보세요
인간 과일로 변신하기 위한 기본 조건은 피부 표현이 매끈하고 윤기가 나야 한다는 거예요. 탐스러운 과일치고 윤기 없는 것 본 적 있나요? 각질을 완벽하게 제거한 피부에 크림 타입 치크 블러셔를 발라주면 과즙상 메이크업이 한결 쉬워집니다. 영상처럼 손으로 톡톡톡 두드려주세요.
과즙 메이크업의 특징 중 하나는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갈수록 텍스처가 글로시하고 채도도 높아진다는 것. 글로시한 질감의 립스틱을 입술 가득 바른 다음 아우트라인은 스펀지로 톡톡 닦아냅니다.
- 에디터
- 공인아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