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강아지와 함께 와인을?
집에서 와인이라도 꺼내 들면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는 고양이, 목말라 헉헉거리는 강아지에게 더는 미안해하지 마세요.
혼술, 혼맥 해서 미안한 집사에게 반가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마실 수 있는 술이 있거든요. 맥주부터 와인까지 종류도, 컬러도, 맛도 다양한 술. 반려견, 반려묘의 취향껏 골라보세요.
1. 강아지를 위한 와인, 도그페리뇽(Dög Pawrignon)
https://petwinerykorea.com/product/dogpawrignon
무알코올에 연어 기름으로 만든 미국산 강아지 전용 와인 도그페리뇽! 호칭은 ‘와인’이지만 건강 음료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죠. 보기에도 예쁠 뿐 아니라 오메가3 같은 영양소부터 강아지 입 냄새를 제거해주는 페퍼민트까지 함유하고 있습니다.
2. 강아지 맥주, 스너플(Snuffle)
https://www.instagram.com/p/BXSUWTylSlj/?taken-by=the.petshop
반려견을 위한 최초의 맥주! ‘스너플’은 벨기에에서 만든 맥주예요. 역시나 무알코올 음료로 더위에 지친 강아지의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음료라고 할 수 있죠. 주재료는 닭고기, 맥아 보리 추출물을 사용해 식욕이 증진되고 갈증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무알코올, 무탄산 음료랍니다. 소형견의 경우에는 한 병을 다 마시는 것보다는 나누어 마시게 하는 게 좋다고 하는군요! 사람도 마실 수 있지만 반려견에게 양보하세요.
3. 고양이가 마시는 로제 와인, 뮤샹동(Mëow & Chandon)
https://www.instagram.com/p/BkM0AaFgque/?taken-by=petwinerykorea
보기만 해도 취하는 듯한 예쁜 로제 와인 뮤샹동. 역시 도그페리뇽과 마찬가지로 미국의 펫와이너리에서 만드는 제품으로 알코올 0%이고 연어 기름과 정제수를 사용합니다. 대신 고양이가 좋아하는 쥐오줌풀이 들어 있어 핑크빛 컬러에 비해 향이 썩 좋지는 않아요. 하지만 고양이가 엄청 좋아하는 맛이라고 합니다.
4. 비트 열매가 담긴 건강한 고양이 와인, 피노 누아(Pinot Meow Cat Wine)
https://www.instagram.com/p/BOn52g9ARVS/?tagged=pinotmewo
“My cat got mad when I took it away.”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되지는 않지만,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들 사이에서 리뷰가 꽤 좋은 피노 누아의 고양이 와인, 피노 누아입니다. 비트 열매를 함유한 게 다른 와인과 차별점이에요.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고를 수 있는 것 또한 매력인 고양이 와인이에요.
5.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아지 맥주! 바우서(Bowser Beer)
탄산과 알코올이 맞지 않는 강아지를 위해 당연히 알코올 0%, 탄산 0%일 뿐 아니라 반려견의 취향대로 닭고기 맛, 쇠고기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미국산 강아지 맥주 바우서! 오직 강아지를 위한 맥주만 만드는 미국의 스리 비지 도그스(3 Busy Dogs)는 다른 곳과 달리 강아지 사진을 보내면 라벨을 만들어줘요. 귀여운 나의 반려견 얼굴이 박힌 세상에 하나뿐인 맥주병 탄생!
- 컨트리뷰팅 에디터
- 이진수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